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금옥쭈꾸미 동부시장점 / 본죽 동부시장점 죽

본죽 동부시장점 죽

수능도시락메뉴 보온도시락에 불낙죽 아니不 떨어질落 불낙죽 먹고 절대합격 안녕하세요

화이륑 이번에 친정에 방문했을때 울 조카를 위해 본죽에 들러 불낙죽 사다줬어요

막내이모의 마음 듬뿍 담아 불낙죽 전달했더니 막 뿌듯해지는 이 마음 앞으로 수능 앞둔 친구들에게 엿이나 초콜릿보다 힘 불끈 솟게 해주는 영양죽 불낙죽 선물하는게 유행이 되지 않을까싶기도 해요

본죽 동부시장에 불낙죽 시켜놓고 애들이랑 시장 구경 한번 싸악 했네요

본죽 동부시장점 찾아가는길 전화번호 4339288 간만에 구경했더만 재미지더라구요

수능을 앞두고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불낙죽 포스터도 매장 밖에 잘 붙어 있더라구요

요 불낙죽 포스터 보기만 한 수험생들도 모두 절대합격 하시길 기원합니다

수능도시락메뉴 보온도시락에 불낙죽 조카 줄 본죽 미리 함 풀어봤어요

울 엄마한테 이게 맛도 영양도 의미도 그리 좋은거라묘 약장수처럼 불낙죽 홍보 한판 날려주시고 울 엄마는 아빠한테 이게 맛도 영양도 의미도 그리 좋은거라묘 내가 한말 그대로 함 옮겨주시고 밤늦게까지 공부하고 와서 먹을 울 조카를 위해 중용기 두개로 나눠왔어요

본죽은 용기 선택할 수 있어서 넘 좋은거 같아요

이번 수능엔 본죽 수험생을 위한 죽도시락 어떠세요

안그럼 막 시험 도중에 난리나유 저도 앞으로 시험 있을때에는 죽을 좀 이용해야겠어요

어제 시험 있었는데보고 나니 별거 아닌 시험이라 시험이라 할 수도 없는 시험 아무거나 막 먹었다가 가스 차서 고생 좀 했시유 불낙죽 먹을걸 수능생들을 위한 본죽 수험생 죽도시락 예약 서비스 미리 수능죽도시락 예약제 실시하는 매장을 확인하시구요

저는 울 쭌남매 하원하고 돌아와서 출출할까봐 보온도시락에 불낙죽 담아 나갔었드랬어요

뜨끈한 불낙죽 한그릇과 본죽의 반찬3총사 동치미도 담아 준비했네요

강금옥쭈꾸미 해물,생선요리

강금옥쭈꾸미 상봉동 홍혜란이와 우영오빠랑 급만남 상봉동까지 옴 나는 상봉동엔 곱창 아니면 코스트코밖에 안 오지만 오라면 또 이렇게 멀어도 옴 여기가 이 동네 맛집이야 홍혜라니의 추천 맛집 강금옥 쭈꾸미 홍혜라니는 언제 오니 나랑 우영오빠 먼저 고고씽 함 강금옥 쭈꾸미의 메뉴 솥뚜껑 뒤집어 놓은 철판 강금옥 쭈꾸미의 메인 메뉴 철판 쭈꾸미 매콤 매콤하니 계속 땡기는 맛 이긴 한데 난 이미 내 단골 쭈꾸미집이 있어서 그곳이 생각남 그리고 참이슬 후레쉬 한병이 두병 두병이 세병 술 마실때 없으면 안되는 계란찜 난 계란찜이 그렇게 좋드라 쭈꾸미 보들 보들 알맞게 익으면 깻잎 위에 천사채 놓고 쭈꾸미 올려 쌈싸 먹으면 됨 천사채가 별미네 그리고 꼭 먹어야 하는 볶음밥 이래서 살찌나 봄 우영오빠랑 나 저 오빠의 말 내가 배웠잖아 저거 저 손가락 이제 오빠가 저렇게 안 해주면 세상 허전 그

노랑통닭 동부시장점 치킨,닭강정

중랑구맛집 노랑통닭 고바치 동부시장맛집 노랑통닭 치맥한잔 콜 요즘 핫한 노랑통닭집으로 고고띵 참 좋아하는 집입니다 요 가는길은 요래 요래감 안녕노랑통닭 실내 깔끔하고요 포장주문도많아 주방은 분주하네요 기본세팅 무 샐러드 맛나서 계속먹었네요 노랑통닭 메뉴판 좀 봅시다 3종셋트는 유명하고 자주 먹었고 음 오 고바치 좀 맵다고 콜 헛 비쥬얼 끝내주네요 노랑통닭 고바치 떡연근 맛 좋네요 찰칵 매콤한 떡 한점 연근 매콤한치킨 한점후 요거 한점 같이 먹으니 진짜 맛좋네요 치킨을 기다리며 맥주부터 벌컥합니다 역시 치맥은진리죠 주문한 순살3종세트 둘이서먹기엔 어마무시했던양 남은건포장해왔네요 먹고 먹고 또먹어도 자꾸만찾게되는 노랑통닭이었어요 어제 남자친구와 저녁을 간단하게 먹고자 치킨이 땡겨서 노랑통닭 동부시장점 다녀왔답니다 ᵕᵕ 위치는 중랑역 3번출구 동부시장내에 위치하고 있네요 입구 입구에요 노랑노랑하죠 지나가다보면 항상 사람이 많더라구요 영업시간 영업시간도 확

강금옥쭈꾸미 주꾸미요리

대한민국에 오쭈 바람이 불었을때도 내 돈 주고 쭈꾸미를 사먹어 본 적 없는 나 근데 내돈주고 먹은 첫 쭈꾸미라 포스팅 바로 강금옥쭈꾸미 동부시장점 우연히 여기 쭈꾸미 잘한다는 말을 들었데 스트레스로 돌아버렸는지 맨날 가던곳만 가서 먹는 일상에 질려 쭈꾸미를 먹게되는데 이 날 진짜 열빧치는 날이라 원래 금요일에 먹기로 한 거 목요일날 퇴근하고 먹으러갔다 상봉동 맛집 동부시장에 있는 강금옥쭈꾸미 진짜 꿀맛 꺅꺅꺅 동부시장에 맛있는 쭈꾸미 집을 발견했어요 유레카유레카 중랑역에서 동부시장으로 쭉들어오다가 한스델리 굽다 있는 골목쪽으로 들어가다 보면 왼쪽에 보여요 강금옥 쭈꾸미 포장하면 21이네요 하지만 포장해서 먹을 곳이 없으니 들어가서 걍 2인분만 먹었어요 평일이였는데사람이 진짜 엄청나게 많아요 저만 맛집인줄 몰랐나 봐요 허허헛 강금옥 쭈꾸미 메뉴가격 쭈꾸미 2인분 삼겹살 사리 당면사리 날치알치즈볶음밥 쿨피스 이렇게 시켜 먹었어요 기본으로

리틀하노이 동부시장점 베트남음식

파인애플이랑 같이 먹으면 파인애플의 단맛때문에 매운맛이 좀 가라앉는다요즘 더위 때문에 식욕이 많이 떨어져서 볶음밥을 많이 못 먹었는데 오빠가 한입 두입 세입 먹더니 그릇채 가져가서 먹음 맛있다고 부담스럽지 않은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베트남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여서 괜찮은 것 같다 베트남음식 좋아하시면 리틀하노이 동부시장점 중랑역맛집으로 완전 강추강추 합니다 베트남 음식점답게베트남 음악과 베트남 여직원 분들이 반겨주네요 이렇게 김 파인애플과 함께 한 입 돈 불고기 냉 쌀국수평소에 베트남 음식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시원한 쌀국수는 처음 먹어 보네요 리틀하노이 동부시장점 의 메인 메뉴가 아닐까 생각돼요베트남 음식 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게 쌀국수잖아요 리틀하노이 동부시장점 베트남 음식이 생각날 때 기억해 두셨다가한번 들러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베트남 음식점 가면 국수 한 그릇에 만원자주 먹기는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