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계산동이학갈비 돼지왕갈비 / 이학갈비 육류,고기요리

이학갈비 육류,고기요리

우렁쌈밥은 생전 처음 먹어보는 음식인데 써야할지 말아야할지 우렁쌈밥은 다시 먹을일은 없을거다 함께 먹은 친구의 생각도 나와 같았다

값은 15000원 지도에 않 나와있다

계속해서 사람들의 입맛은 변하고 새로운 음식들이 무한대로 쏟아져 나오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사람들이 찾는 집이 있습니다

인천 계산동 맛집이학갈비가 바로 그런 집이에요

새콤한 깻잎 장아찌 갈비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밥에 돌돌 말아서 먹어도 맛있어요

고기 좋아 보이죠 인천 계산동 맛집 이학갈비의 소스 유리병에 담아져 나와 주전자로 부어주는 집과는 훨씬 성의있어 보입니다

숯불로 구워지는 갈비 정성스럽게 칼집을 내어 양념도 잘 베어있고 갈비 식감도 부드러워서 어른아이 모두모두 먹기 좋아요

촤아 윤기 좔좔 인천 계산동 맛집이학갈비 매장도 넓고주차장도 잘되어 있어요

놀이방은 없고요

제대로 만든 돼지갈비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학갈비드셔보세요

5월은 기념일이 참 많다 어버이날 기념으로 오랜만에 가족들 단체로 외식을 하러 나갔다

엄청 자주 왔다는데 그때마다 나는 바빠서 못갔었던듯 맛집 명성대로 웨이팅이 좀 길었다

대가족이 간다면 미리 예약하고 가는게 나을수도 있겠다

저녁 시간대라 사람이 정말 바글바글 반찬도 정갈하니 푸짐하게 나와서 대만족 반찬 많은데 좋음 5명이서 가서 돼지갈비 4인분에 소갈비탕1인분 물냉면까지 시켰당 투툼하니 얼마만에 먹어보는 돼지 갈비인가 바쁜 와중에 아주머니가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기까지 하니 정말 편하다

일하시는분은 힘들듯 환풍기가 바로 있어 옷에 고기냄새도 덜배고 정말 좋다 다른 가족들 보면 고기도 추가주문하고 막 먹던데 우리 가족은 뱃고랑이 작은지 인수대로 시켰는데도 배불러서 낑낑대며 겨우 먹었다

주촌숯불 돼지왕갈비&뒷통구이 돼지고기구이

본점을 다녀온 뒤 너무 만족해서며칠 뒤 1호점을 다녀왔어요 1호점을 가고 싶었지만 본점도 궁금했기 때문에 주촌 숯불 돼지왕갈비뒷통구이 본점은1호점과 다르게 모두 좌식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어요 룸도 완비되어 있어 모임하기에도 좋을 거 같구요 본점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쉬웠네요 주촌 숯불 돼지왕갈비뒷통구이 1호점과 다르게 본점은 돼지특수부위도 판매하고 있네요 불판이 1호점과는 다르네요 물어보니 원래는 이 벌집모형 불판을 사용하는데손님이 많은 날은 1호점에서 봤던 일반 불판을사용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론 벌집모형 불판에 구우면 더 맛날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찬의 구성은 비슷하지만 조금은 다르네요 1호점을 함께 방문한 지인은 본점이 먹을게 많다 하고전 1호점이 괜찮은 거 같고 굴의 효과인듯합니다 고기는 비슷한 거 같네요 하지만 뒷통구이 칼집을 너무 깊게 넣어불판에서 구울 때 달라붙으면서찢어지는 현

금강산화로구이 동백점 돼지고기구이

스윽 보기  무슨 일이 있어도 가봐야 할 곳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추천 할 만 한 곳  적당히 배 채울 만 한 곳 금강산 화로구이 대표 메뉴 가격    돼지 왕갈비  14000원    갈비 김치찌개 8000원 소감         고깃집인데 김치찌개가 더 끝내줌 고기가 맛없는게 아니고 김치찌개      가 좀 짱금요일 퇴근 후요즘 이런 저런 일들로 기력이 빨린 페키짱을 위해 맛있는 고기를 먹으러 가고 싶었다 원래는 자주 가는 집이 있는데 이 날은 그냥괜히왠지 새로운 곳이 가보고 싶었다 그래서 검색을 통해 찾아간 집 근처의 고깃집금강산 화로구이 돼지갈비 2인분을 주문하고숯이 들어오고고기가 얹어지고기대감이 극에 달할 때 쯤이었나숯이 엄청 좋았는지 고기 일부가 타들어가려해서 고기 뒤집기 바빴고 배가 너무 고팠기에 먹기도 바빴고여긴 왜 고기 안 구워주는 건지 살짝 원망도 있었고이와중에 주문한 김치찌개가 나왔는데일단 어릴적 엄마가 해줬던 너무 맛있어서 밥을 말아서 먹기까지했던그

주촌숯불돼지왕갈비&뒷통구이 육류,고기요리

창원 고기맛집 주촌숯불 돼지왕갈비 뒷통구이그 맛을 잊지 못해서 또 방문하다 열심히 일한 당신 먹어라고기가 무척 땡겨서 다시 찾았어요 사실 배가 너무 고파서 오후 4시쯤 방문했는데문 닫겨있음 오픈 시간은 5시본점은 문이 열여있지만 전 1호점에서 먹고 싶다 능 그래서 1시간을 기다렸다 들어갔네요 오늘은 오겹 대신 생삼겹으로 택했네요 생삼겹 2인분  뒷통구이 1인분 돼지왕갈비 2인분오늘은 밥까지 먹었다 능 룸은 따로 없으며안쪽에 좌식 테이블이 있어요 주로 단체 손님이 사용하시더라구요 돼지껍데기를 삶은 거 같던데쫄깃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빠지지 않는 굴아이 맛있어 요즘 밑반찬으로 굴 주는 음식점이 많이 없는데창원 고기맛집 주촌숯불 돼지왕갈비 뒷통구이 1호점 너무 맘에 드네요 한판에 딱 3인분 올라가네요 생삼겹 2인분과 뒷통구이 1인분 이모님이 대충 구워주시면마무

미소정참숯갈비 육류,고기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