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대문구 홍릉 맛집 / 서양요리집 양식

서양요리집 양식

오빠랑 경희대 벚꽃놀이 가는 길 경희대도 식후경 날도 좋고 오랜만에 찾아온 경희대도 좋고학생 때부터 오빠가 차 가져오면 가던 주차장도 그대로 있어서 주차를 해놓고 걷기 시작했다

배가 너무 고파서 요리사진 한 장 보고 오 여기 맛있겠는데라는 필이 딱 꽂힌 오픈한 지 얼마 안되서 리뷰도 거의 없던 서양요리집이라는 곳을 가보기로 했다

식당 가는 길에 어떤 가게 앞에 잘생긴 개 한마리가 너무나도 심드렁한 표정으로 심심한 듯 앉아있길래 사진도 한장 찍고요

눈도 입도 즐거운 여기 경희대 맛집 회기 맛집 서양요리집 메뉴 브런치와 서양가정식 서양요리집 메뉴우리는 정오를 조금 넘어 갔는데 점심 123시엔 브런치메뉴만 운영해서 이게 조금 아쉽다면 아쉬웠던 점치킨 누들 스프도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점심엔 브런치만 시킬 수 있어서 아쉽긴 했는데 여긴 저녁에 와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되려 들었다

오빠와 나는 목살 스테이크 브런치와 필리 치즈 스테이크 브런치를 주문했다

경희대 서양요리집 필리치즈 스테이크 브런치 신선한 샐러드와 정성이 담긴 볶음밥 짭조롬한 필리 치즈 스테이크오픈 키친이어서 사장님이자 쉐프분께서 요리하시는 게 다 보이는데 정성껏 요리해주시는 게 느껴져서 참 좋았다

샐러드도 너무 맛있고 스테이크가 밥과 샐러드 양에 비해 작다보니 작게 느껴질 수 있는데 정말 배가 부르던 딱 좋았던 양 경희대 서양요리집 목살 스테이크 브런치 불향이 느껴지던 목살 스테이크도 참 맛있었다

샐러드와 볶음밥은 동일한데 곁들이는 스테이크만 필리치즈 스테이크와 달랐다

개인적으론 두개를 같이 쉐어해서 먹으니 불맛과 치지한 맛을 같이 먹어서 더 궁합이 잘 맞았던 것 같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분위기 때문에 맛도 더 좋게 느껴지고 그리고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

메뉴 두 개 합쳐서 14000원 계산하고 나왔으니 말이다

아 조금 아쉬웠던 점은 피클 왠지 빼먹고 안주신 것 같기도 한데 디쉬에 수제피클 몇점이 올라가면 금상첨화일듯 하다

경희대 맛집 회기 맛집 서양요리집 또 경희대 놀러 가게되면 특히 저녁에 가게된다면 저녁 가정식 서양요리 먹으러 가볼테다오랜만에 찾아온 경희대에서 점심도 맛나게 먹고 서울 여느 대학보다 제일로 이쁜 경희대학교 꽃놀이도 하고 행복 뿜뿜했던 우리밥도 맛있게 먹고 경희대 꽃놀이까지 오랜만의 경희대 데이트는 참말로 성공적이었다

헤헤 덧붙임 경희대 벚꽃놀이 데이트 기록은 여기에서 freeoriented220986590564 경희대 데이트 경희랜드 벚꽃놀이 본관놀이 평화의 전당 미대길 그리고 정경대학 나의 사랑하는 경희는 올 봄도 찬란하게 꽃을 피웠다

수목원맛쌈밥 쌈밥

수목원맛쌈밥은 전복영양죽으로 유명한 집입니다 그리고 수목원맛쌈밥의 인기메뉴인 녹두가 들어간 전복영양죽사장님이 어머님 생신이라고 서비스로 주신 전복성게미역국정말 최고의 생신상이었습니다 청량리 맛집맛쌈밥 전복영양탕맛 쌈밥 수목원메뉴판 버라이어티하다 수목원 맛쌈밥 이라는 집이였어요 저희는 총 11명이 갔는데 맛쌈밥 으로 통일시켰어요 이건 제가 먹었던 수목원 맛쌈밥 집이랍니다 저는 차를 쌈밥집 앞 갓길에 주차해놓고 가서 홍릉숲의 주차에 대해선 자세히 보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하진 않아요 전복삼합청첩장 받으러갔다가 개똥이네 몸보신 했습니당며칠전부터 보쌈이 먹고 싶었었는데이렇게 더 값진음식을오돌뼈가 좀 커서리글구 제가 싸구려 입맛이라서 그런건지걍걍인당 4만원 상으로 봤는데요 머랄까 전복은 걍 식감만있구고기는 오돌뼈가 많구아 이집 김치가 맛나용D전복 죽까지 나오는데요 녹두랑 같이나오는데아그냥 녹두죽 맛제가 맛을 잘 몰라서 인지4만원하는 전복삼합이 맛있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배가 차긴 했지만

팔선생 홍릉점 중식당

입구 부터 왠지 중식당 같은 느낌이 팍팍 저는 1층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치료 후 엄마와 함께 팔선생 언젠가 이 앞에 국방품질원이었나 외근을 갔다가 봤었던 곳 이 곳의 찹쌀 탕수육이 맛나다고 하여 16년전부터 이 메뉴가 있었다고 하니 원조인갑다 내부도 중국스럽다 하지만 마지막에 커피로 이제 속이 좀 편해짐 홍릉수목원 근처에서 식사를 하려고 지나는 길에 찜 해둔 곳이에요 분위기가 무슨 객잔같다는 팔선생 홍릉점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로 34 상세보기 분위기가 독특 영화 찍으면 멋질듯 요리하시는 분들이 중국분들인거 같아요 화장실도 독특한 분위기 짜샤이 대신 양배추 김치가 나오는데 새콤하니 맛났어요 짜장 해물볶음밥 짬뽕 꽃빵튀김 많이도 먹었죠 늦은 점심이라 정신없이 먹었네요 분위기만큼이나 맛도 완전 짱 음식이 모두 맛나서 홍릉 올때 꼭 다시 오려구요 제기동 회기동에 위치한 팔선생이라는 중식집입니다 이 곳은 집이랑 가까워 제가 자주 찾는 곳 중 한 군데임 주변엔 세종대왕기념관 국방연구원 K

홍반장 중식당

중국성 중식당

어제 저녁에 너무 중국집이 먹고싶어서 결국 야식은 중국집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짬뽕 먹기로 했어요 아 침나와 역시 중국음식 먹는데 탕수육이 빠지면 섭섭하지 않겠어요 저는 찍먹스타일이라서 따로따로 준비를 해놓았습니다 저희집에서 약 3분거리에 중국집에 시켰는데요 확실이 바로 집앞에있어서 면도 불지않구 탱탱한상태에서 바로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짜장면도 불지않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기 탕수육이 참 맛있더라구요 보통 다른데에는 튀김반 고기반인데 여긴 다르게 고기 80에 튀김 20이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베트남다녀와서 까맣게 탔네요 조만간 베트남 여행후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포스팅 할 곳은 제기동 가면 자주 먹는 중국집니다 맛 가 격 위 치 서비스 저번에 제기동 곱창집을 포스팅했는데 그날 2차로 다녀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