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롯데백화점 구리 / 핵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구리점 스테이크,립

핵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구리점 스테이크,립

리과정을 볼 수 있어서 좋은 듯그만큼 위생적으로 조리한다는 뜻이기도 하겠고 핵스테이크 메뉴도 엄청 다양함비프 스테이크부터 삼겹살 차돌박이 비프칠리 등엄청 다양함 먹고 싶은거 하나씩 주문하긔삼겹살도 맛있어보이고 비프도 맛있어 보여서 핵스테이크 롯데백화점 구리점 맛집이날도 롯데백화점으로 배를 채우러 나왔어요

구리 핵스테이크 Date 20170524 입사하고 첫 외근은 구리처음 와보는데생각보다 가깝네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테이크아웃 스테이크제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배고파서 바로 사서 먹어봤습니다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도록다양한 향신료와 소스들도 구비되어 있다

메뉴판음료까지 같이 먹는게 콤보음료 빼고 음식만은 싱글저는 콤보로 먹었다

음료 종류가 많아서 저는 레몬에이드로 가격이 좀 비쌋다나는 비프 칠리치즈프라이를 먹었는데그래서 비프와 프라이 둘다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사실 조금 실망역시 메뉴판을 잘 읽고 골라야 주문을 하고 받는데 시간도 꽤 걸렸다

이게 7400원양이 너무 적었다

음료수도 얼음이 너무 많아서 금방 마셨다접시도 되게 얕았다

그리고 스테이크가 내가 기대하던스테이크가 없었다

저 토마토 소스 비프를 갈아넣어서이름이 칠리 비프 프라이맛은 있었지만7천 400원짜리 감자튀김이었다

모형을 좀 잘 보고 고를걸맛은 있지만 가격이 좀 비싼거 같다

위티입니다

__어제 구리롯데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간단한 저녁거리를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었어요

요즘 블로그 활동이 뜸한듯 하여 소개도 드리고 기록도 할겸 포스팅을 써봅니다

_ 핵스테이크 오늘 포스팅할 곳은 구리롯데백화점 지하 1층 에 위치해있는 핵스테이크 입니다

아쎄커 유쎄피 울랄라세션 김명훈 카페 분위기 끝판왕 루프탑 카페

구리 돌다리 곱창골목 내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루프탑카페 추천 코스 구리전통시장 구리 돌다리 곱창골목 루프탑카페 아쎄커 유쎄피 사진 찍기 좋은 메뉴 딸기스무디 비쥬얼이 좋음 이 카페 바로 옆 과수원 카페도 분위기 좋음restaurantsdetailid1160129029

하이미트 소고기구이

0804 안녕하세요 Dailylog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먹거리 포스팅입니다 요즘 날도 덥고 입맛은 떨어져 가는데 뭔가 고기는 먹고 싶고 해서 친구들이랑 인근에 있는 무한리필 집을 다녀왔답니다 집에서는 불 자체를 쓰기 싫어서 시원한 곳에서 고기를 먹고 싶었답니다 하이미트라고 소고기 무한리필로 알려진 곳인데 저는 간단하게 돼지고기 무한리필만 즐기다 왔습니다 하이미트는 여러 곳에 있는 체인점인데요 위에도 언급하였듯 소고기 무한리필로 알려진 집이랍니다 하지만 가볍게돼지고기만 드실 분들은 저렴하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구리 하이미트는 내부가 제법 넓직하게 되어있었습니다 아무래도 2층에 있다 보니 밖에서의 조명이 잘 들어와서 좋았습니다 고기를 취급하는 가게다 보니 이것저것 다른 먹거리는 없고 고기 반찬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드실 만큼만 가져 가

카페베네 구리돌다리점 카페

롯데백화점 앞 CGV앞 그리고 그 말은 역에서도 엄청 가깝다는 것이지 바로 여기 정말 오랜만에 온 카페베네 예전에 대학생때 여기 흡연실에서 담배 피우다가 테이블에서 불낸사람 봤었는데 귀찮아서 그냥 앉아서 찍었기 때문에 사진 구도가 쫌 이상하군 안간 사이 다양한 베이커리 류가 새롭게 나왔더라그여 특히 베이글이 종류가 엄청 많았음 거의 1년만에 간건가 그렇기 땜에 갑자기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넘나 많았던것 숨은 푸짱 찾기 늠나 귀여운 푸짱 이때 푸짱은 오들오들 떨고있었지여 드뎌 나온 메뉴 엄청 금방 나왔다 푸짱은 블루베리티뭐를 시켰고 나는 망고뭐를 시켰는데 기억이 나지 않는것 망고 짱 됴아 아래는 우유스무디로 되어 있는데 우유가 달달하니 망고는 향긋하니 아주 맛있더라그염 전혀 안닝닝 원래 망고로만 꽉 찬거 먹으려다가 우유 맛도 느끼고 싶어서 이걸로 고른건데 정말 딱 마음에 드는 맛이었다 퐈이아맨 내 혀의 불을 꺼

홍대개미 롯데백화점 노원점 덮밥

아보카도연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나는 연어참치덮밥스테이크덮밥이 제일 유명하지만 나는 회를 좋아하니깐 _ 다 먹어보고 싶어서 고민 좀 했다 연어반참치반덮밥은 10900원지금보니 간장새우덮밥도 맛있어보인다 홍대개미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모든 덮밥은 비비지 말고 한 수저씩 떠서 드세요 홍대개미에서는 메인메뉴가 스테이크 덮밥인데스테이크의 굽기는 겉면만 살짝 익히는 미디움레어로 통일되고굽기 정도에 대한 선택은 불가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와와동생은 전에 큐브스테이크 덮밥과 연어덮밥을 먹어봤었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다른 메뉴를 어떤걸 먹어볼까 하다가기본 스테이크덮밥으로 결정하고엄마는 연어를 워낙 좋아하셔서 연어덮밥으로 주문했답니다 엄마가 고른 연어덮밥이에요 많이 두툼하지는 않지만 넓직한 연어가 올려진 덮밥이에요 안에 쯔유 인지 간장인지 그런 소스가 밥에 조금 둘러져 있어서 밥한숟가락에 연어와사비무순 올려서 먹으면 된답니당연어 덮밥은 비비지 않고

https://duhooni.tistory.com/entry/서울-중랑구-맛집-이주소곱창

 

서울 중랑구 맛집 '이주소곱창'

이주소곱창 곱창,막창,양 상봉역 맛집 식감좋은 소곱창 방문 후기 모듬 한판을 먹었습니다. 이 골목에서 유일하게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식당이였기에 기대가 꽤 있었습니다만, 그냥 평범하디 평범한 곱창이였습니..

d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