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전 소머리곰탕 / 이천곰탕 곰탕,설렁탕

이천곰탕 곰탕,설렁탕

안녕하세요

낚시하는요리사 지후셰프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첫눈이 펑펑잠시 내리다 그친 것이 아니라 한시간 넘도록 내려길가에 눈도 쌓였었죠 퇴근 후 목욕 다녀온 아내와 딸내미들과 함께 장모님이 저녁 사주신데서 곰탕 먹으러 고고새로 알게 된 기장 맛집 중 한 곳인 이천곰탕입니다

오래전부터 곰탕집을 해오셨는데 전 건물 계약 기간이 다되어서 이리로 옮겨오셨다내요100 국내산 한우만 사용하는 고급 곰탕이랍니다 가게는 크지 않아요

곰탕집 같은 평범한 가게내부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하기에 생각보다 가격이 좀 되더라구요

평균 만원짜리 한장저흰 소머리곰탕 두개 특 소머리곰탕 하나 시켰어요

진한 사골 풍미에 다른집에서는 맛보지 못한 감칠맛이 나네요

소머리살을 정성스레 채 썰어 넣어두셨는데 퍽퍽하지거 않고 맛있습니다

반찬도 기본찬이지만 깍두기도 쪽파무침도 맛있네요

시원하고 아삭한 깍두기와 곰탕은 찰떡궁합 매콤한 쪽파무침도 맛있어요

둘 다 자칫 진한 곰탕 국물 때문에 니글거릴 수 있는 속을 깔끔하게 잡아주네요

기장 맛집이라고 포스팅한 이유는첫번째로 한우만을 사용했다는 점두번째 다른 곳에서 느끼지 못한 감칠 맛세번째 딸내미들이 너무너무 잘 먹는다는 것아이들의 입맛은 솔직하니깐요 느끼하지도 않고 누린내 같은 잡내도 없고깨끗하고 깊은 맛을 아이들고 느끼는지 밥 한공기씩을 각자 다 먹었답니다

한우라서 아이들 먹이기에 더 믿음이 가고오랜 시간 동안 식당을 해오신 분이기에 더 신뢰가 가는 새로 알게된 기장 맛집 이천곰탕이였습니다

주차장은 차 4대 정도 주차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얼마전 추운 날씨 속 뜨끈한 곰탕 한그릇 생각이 나서 급히 찾은 이천곰탕 입니다

큰맘할매순대국 대전대점 순대,순대국

정인이랑 용근이랑 요즘에 같이 산업안전기사를 준비하고 있다 보통 점심에 만나는데 용근이는 실험실일도 있고 해서 오늘 거의 처음으로 점심을 같이 먹는데 큰맘할매순대국에서 먹었다 처음에는 서울 낙성대역에서 먹었는데 그때의 기억도 좋았고 사실 이곳 대전대점도 몇번 가봤는데 그냥 요즘에 시간나는대로 블로그도 좀 할겸 밀린 나에 근황도 올릴겸 블로그를 짬짬이 할 생각이다 왠지 모르게 소머리곰탕을 먹고싶었다 용근이 말로는 그냥 지나가는 말일수도 있은데 여기는 순대국밥 전문점이라 다른건 맛이 없다는 느낌으로 말해서 근데 나는 왠지 그래서 더 먹어보고 싶었다 소머리고기도 적절하게 잘 들어간거 같고 맛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았다 이사진은 나도 모르게 고기를 들어보고 싶었나보다 요즘 들어서 학교에 자주간다 학교 가는 일이 많으면 그렇게 좋은거 같진 않은데 그래도 어제 집에 들어가기전에 배도 고프고 머리도 아프고 속도 안좋아서 맛있는 것을 먹

현대곰탕 곰탕,설렁탕

2017105경주 중앙시장 소머리 곰탕 먹으러 갔다 경아곰탕여러군데 있고 가격은 동일하고 맛도 비슷한것 같다 마음에 드는곳에 가서 앉으면 된다 기본반찬먹고 싶은만큼 접시에 덜어가서 먹으면 된다 소머리곰탕 7000원고기가 가득 들어 있고 부드럽다 경주가면 꼭 먹고 오는곳소머리곰탕이 가격도 싸고 맛있다 반찬도 짭짤하니 경상도 할매 손맛국물이 모자르면 육수 리필 가능 하다 배터지게 먹고 오는곳한번 잡사봐 현대곰탕 경상북도 경주시 금성로 295 경주중앙시장 10동 49호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아무때나 가도 그맛이 그맛인듯 소머리곰탕

옛날가마솥소머리곰탕 곰탕,설렁탕

의암호 물레길 카누타고 먹은 내장탕 이열치열 피서 어제보다 오늘이 덥다내일은 더 덥다는데 하늘이 구멍 똟렸나태암열이 쏟아진다바다가 좋을까강이 좋을까산이 좋을까에라 가까운 의암호로 가자 춘천 의암호 물레길 카누 타니 시원하다 강바람이 이마에 땀을 식혀준다 카누 즐기고 출출한 배 채우려 찾은곳은 내장탕과 소머리국밥 맛집으로 자주 찾는 단골집 옛날 가마솥 소머리곰탕집 내장탕맛집 옛날가마솥 소머리곰탕 가끔 소머리국밥이나 내장탕 먹고 싶으면 찾는 아공의 단골집이다 시원한 냉풍 에어컨에 선풍기 바람 땀이 쏙 들어간다 내장탕 4개 곰탕1개곰탕은 내장탕 못 먹는다는 위 사진의 주인공나머지는 늘 하듯 내장탕 콜이다 기본세팅 깍두기랑 김치는 식당 주인이 직접 담근다 파따로 부추따로 고추랑 양파 싱싱하다 부추는 아공이 못 먹는 파 땜시 별도로 나온거다 파 못먹는다고 늘 핀찬이 많다그래도 내 싫으

가마골소머리곰탕 곰탕,설렁탕

춘천 손꼽히는 맛집 소머리국밥이 땡기면 여기죠 가마골 소머리곰탕    안녕하세요 커리어매칭전문가 오선생 오형숙입니다 찬바람이 부니 식사때마다 뜨끈한 국물이 그렇게 땡기네요 오늘 점심 메뉴도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김치찌개였습니다 일년 365일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이 한식의 매력이 아닌가 싶어요 외모는 한식하고 안어울린다고들 하시지만 한식을 너무 사랑하는 오선생이랍니다 국물이 있는 음식을 정말로 좋아하는 편인데 그중에 소머리국밥도 제가 진짜진짜 좋아하는 음식중하나입니다 그래서 춘천에서 진짜 유명하고 진정한 맛집으로 통하는 소머리 국밥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새로이 건물을 지어 이전하였는데 그전에 허름한 집일때가 저는 더 좋았던것 같아요 장사가 질되어 이전한 집들을 가보면 현대식으로 깔끔하여 좋은 면도 있지만 왜인지 모르게 그전에 느껴지던 전통이나 훈훈함이 좀 덜해지더라고요 여튼 맛만 변함없으면 되는거겠죠언제가도 사람이 붐비고 더군다나 이 집은 예전에도 저녁식사는 하지를 않았어요 그

https://blogfood.xyz/entry/델리-대치점-인도음식-서울-강남구-맛집

 

델리 대치점 / 인도음식 / 서울 강남구 맛집

델리 대치점 인도음식 대치역맛집 델리 맛있는 커리 블로그 리뷰 62개 방문 후기 14개 / 평점 3.4 대치역맛집 델리 맛있는 커리 / 커리라고 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이름 델리. 국내 고유의 브랜드이자 커리 대명..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