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새마을식당홍대서교점 시간 / 새마을식당홍대서교점 돼지고기구이

새마을식당홍대서교점 돼지고기구이

어제까지만 해도 햇볕이 쨍쨍하니 너무 더운 날씨였는데 새벽부터 비가 내리더니 쌀쌀한 날씨로 바꼈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몇 일전 여자친구와 홍대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오랜만에 새마을식당을 찾아갔어요

3분 김치찌개가 어찌나 땡기던지 생각나자마자 발은 먼저 움직이고 있던데요

홍대 새마을식당은 홍대 입구역 8번 출구에서 나와서 오른쪽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시면 바로 보인답니다

요즘은 조금만 돌아다녀도 금방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새마을식당 자리에 앉자마자 너무 더워서 음료부터 시켰습니다

난생처음보는 펩시 캔 모양에 한번 놀라고 찰칵 너무 귀엽지 않나요

펩시 사진좀 찍게 잠깐 들고 있어달라고 하니까 이젠 알아서 포즈까지 취해주는 센스 있는 여자친구랍니다

드디어 주문한 열탄불고기가 나왔는데 통째로 나왔어요

고기도 제가 올린게 아니고 이렇게 올려주시던데요

집게로 하나하나 떼는데 고생좀 했습니다

그래도 맛있는 열탄불고기 노릇노릇 구워서 밥에 하나씩 얹어 먹으면 달다 달아 3분 김치찌개까지 시켜서 맛있게 쌈싸먹었어요

쌈싸느라 집중하는 여자친구 먹을땐 사진 찍지말라는데 몰래 찍었어요

나는 이제 죽었다

엔제리너스 영화 기다리며 시간 때우기 좋아요

영화 기다려미 시간 때우기도 좋아요 창가쪽은 큰길이 아닌 골목길 쪽으로 나 있어서 전망이 좋진 않아요 하지만 의자도 편하구 눈치도 별로 안 보이고 좋아요

산사가는길 전통찻집 산사가는 길

점심식사후 전통찻집에서 차 한잔의 여유 김제시내로 돌아가는 버스를 기다리며 잠시 쉬어가는 시간

만남스넥 만남스넥 잡탕

둘이서 김밥세트를 시켜서 먹었는데보기보다 양이 많은지배부르게 먹고왔습니다시간 타이밍도 좋아서 웨이팅없이바로 착석

상돈이비빔돼지찌개 문성점 찌개,전골

구미 신평에 있는 본점한 때는 거기랑 왜관점도 자주 갔었는데문성에도 생겼어요 식당고깃집줄줄 새가게들이 들어서고 있어요 문성 11시 반에 첫손님이 되었던가용메뉴는 간단해서찌개주세요 로사리는 추가안함이것만도 배부른뒈 뽀글뽀글 끓어도 손대지말래요알아서 뒤적여주시고 익혀주시더라고요 찌개가 익으면대접에 나온 밥에김겉절이돼지찌개넣고 비벼서 쓱싹공기밥 가격 별도였어요 돼지찌개가격 7000원 공기밥 1000원음료는 1500원였어요 잘도 먹은 푸하하진짜 맛나단체인점이라 구미문성맛집이라고 따로 제목은 안두었는데요 저는 본점외엔 체인은 모두 글제목에 그동네 맛집 안넣어요 참본점하구 똑같이 맛있어요 저집 같은 주소옆집이에요 네이버 지도 신규등록에 신청해두었어요 참오지랖 넓은 나추후 지도 올라오면 이글에 수정해둘게요

https://kakada.tistory.com/entry/신천-할매-떡볶이-논현-신천할매떡볶이-복대점-충북-청주시-떡볶이

 

신천 할매 떡볶이 논현 / 신천할매떡볶이 복대점 / 충북 청주시 떡볶이

신천할매떡볶이 복대점 떡볶이 청주떡볶이맛집/복대동맛집 신천할매떡볶이 복대점 배달안녕하세요 센스있게 포장 커팅칼도 뙇청주떡볶이맛집/복대동맛집 신천할매떡볶이 복대점 배달 가격 저렴하죠? 청주떡볶이맛..

kak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