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찜닭 / 내가찜한닭 찜닭

내가찜한닭 찜닭

내가찜한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6길 9 지도보기 일사천리로 쳌쳌쳌강남역 내가찜한닭에 왔다안동순살찜닭에 치즈까지 올린치즈찜닭되시겠다

강남역 내찜닭 메뉴들다양한류의 찜닭이 있다

원산지가 모두 국내산인 강남역 내가찜한닭 키햐 치즈찜닭의 미쳐버릴 비주얼 치즈이불을 덮고 고이 잠든 닭들 진짜 푸짐하당소짜리 맞나요

노오란 치즈는 키햐 고소함의 극치 역시 끼니는 밥과 함께 해야한다이런 밥은 좋은사람과 함께 해야한다 최애 야채인 양파에 찜닭한입하면그날 내 입은 호강하는 날 우와아 만두라뇨 찜닭에 빠진 만두처음보는 조합이지만 동시에절대 맛없을수 없는 조합이기도 하다

둘이서 찜닭 소짜리 시켜먹으면하루 배불리 지낼수 있다

아쉽뜨   암튼 이곳은 체인점으로 여기저기 다 있을거라 생각되는뎅 예전에 건대점으로 한번 다녀왔었거든용 그때도 참 맛있게 먹었었는뎁 한 1년만에 다시 강남점으로 다녀온거 같아여         저희는 찜닭3인분에 치즈추가하고 밥을 못먹어서 공기밥도 3개 주문했어요

찜닭이 먹고 싶다는 친구의 말에 내찜닭이 생각나서 강남역 내찜닭에 갔다

내찜닭내가찜한닭 내찜닭은 친구의 추천으로 단국대에서 먹어보고 처음 먹는 것이었다

역시 젊은 세대에 입맛에 맞췄는 지 전통 찜닭과는 약간 다른 맛이다

20대 초 중반뭔가 더 달달하고 매콤한 찜닭이라고 해야할까 치즈도 추가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역시 찜닭엔 납작당면이 빠질 수가 없다

찜닭과 치즈의 조합이 이렇게 좋은 것이었나원래 다른 지점에선 찜닭 다 먹고 볶음밥이 메뉴에 있었던 것 같은데 여긴 없어서 그냥 공기밥 두개를 우리가 알아서 비벼 먹었다

근데 좀 있으면 7월이라는거 실화냐 aka 찜닭덕후 이자 코덕이자 어느덧 안지 14년 된 화니쨩과 먹은 내찜닭 일주일에 한번 찜닭 꼭 먹는거 같음 저번주엔 순살고추장에 치즈추가였으나 이번엔 안동찜닭에 치즈추가 난 간장찜닭에는 치즈 안어울릴 것 같아서 처음엔 말렸는데 화니의 추천으로 먹게 되었다

결론은 치즈는 언제나 옳다 군데 너는 내찜닭 알바하면서 타지점 내찜닭 먹고싶냐 위치는 11번 출구로 쭉 간다

그럼 이만 bye 고기는 역시 동영상으로 봐야 제맛 원래 빕스가려고 했는데30분 웨이팅 있다고 해서 그냥 내가찜한닭으로 왔다근데 여기도 주문하고 음식 받을 때까지 30분 넘게 걸림심지어 메뉴주문도 잘못받으시고 주문은 분명매콤순살고추장찜닭 소20000원 치즈추가3000원 공기밥1000원 2개이렇게 하고 페이스북 내찜닭 강남역 페이지 좋아요

치즈를사랑한찜닭 신촌본점 찜닭

신촌 치즈를사랑한찜닭동기들이랑 만나자마자 덥다면서 신촌역에서 가장 가까운 찜닭집으로 갔어요 치즈를 사랑한 찜닭 신촌본점 치즈를사랑한찜닭 신촌본점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29 혜인빌딩 지도보기 까먹고 메뉴 사진을 못찍어서저희는 하양찜닭 M에다가 우동사리 추가해서 먹었어요 진짜 치즈도 많고 닭도 많고 정말 맛있어서 2차 짱짱 사실 제가 찜닭에는 안좋은 추억이 있었거든요 고등학교 때 급식으로 안동찜닭이 그렇게 많이 나왔는데나올때마다 진짜 맛이 없었던저의 안동찜닭에 대한 안좋은 시선을 바꿔준 맛집이라구요 하양찜닭은 치즈가 올라간것 빨강은 매운 소스 까망은 간장계열의 소스로 된 찜닭이에요 _ 웨지감자는 요정도의 양으로 나온답니다 가장 최근에는 고추장 소스

안동찜닭 찜닭

명동 안동찜닭 다른곳보다 양이 많아요 저는 닭요리 중에 찜닭을 가장 좋아하는데요 갑자기 찜닭이 땡겨서 명동으로 다녀왔어요 대표적인게 봉추도 있고 안동도 있는데저희는 명동 안동찜닭을 선택했답니다 명동 북적북적한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안동찜닭명성에 걸맞게 항상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1층에 앉았는데 2층도 테이블이 많고사람도 많다는 점 뼈없는 찜닭 먹으면 편하겠지만뼈있는게 더 맛있는 느낌이라 그냥 찜닭으로 시켰어요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동치미와 김치 그리고 나온 명동 안동찜닭찜닭만 전문으로 해서 그런지 금방 나왔어요 2인분의 찜닭누룽지 메뉴가 17000원이라뉘 머 망설이는 시간은 잠깐 일단 식당안으로 발을 들였는데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밑반찬과 주 메뉴인 찜닭이 올라왔는데요 물론 공기밥은 따로 주문할 수 있지만 추가 비용이 나온다는거 그래도 찜닭과 누룽지가 너무 잘 어울려서인지 순식간에 많은

정채담시래기 한식

디지털 미디어 시티역 개썅 멀어 8너무 멀잖아 진짜 나 쓰레기더미 조사하는줄 외근이란 너무 힘들잖아 빠아아아알험한말 더 하고 싶은데 카톡으로 해야지 서울찜닭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48길 13 지도보기 새벽부터 열일하고 점심으로 서울찜닭1인 1닭인데 2명이서 먹으려면 소자도충분하다고 구래서 눈물을 머금고 소자 주문 근데 볶음밥 하나볶아먹으니까 딱 좋았다 부침가루로 한 해물파전과는 확실한 식감차이가 있습니다 오 아삭아삭한 식감이 도토리파전과 정말 잘 어울려요 시래기육수 불고기가 울고 있어요 주소 송파구 문정동 692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10시   T 024081038       중요한 일을 앞둔 반다예양과 함께 다녀왔다 문정동 맛집 정채담 시래기정채담시래기인스타 이벤트도 하고 있으

명랑한찜닭 이수본점 한식

볼일보고 친구랑 맛집을 찾다가 친구가 찜닭을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 본 이수역 맛집 명랑찜닭 외관부터 깔끔하고 유리벽 안이 보여서 확 트인 느낌이 나고 포장을 해가면 2000원 할인이라는 문구가 잘 띄어서 포장도 많이 해가신다고 하셨어용 새로운 찜닭의 시작 명랑찜닭에서 끓이세요 라는 말도 너무 좋고 점심 이벤트 및 여러 메뉴들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욥 이수역 맛집 명랑찜닭 내부도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청결한 느낌이었고 전반적으로 하얀 느낌의 건물이 맘에 들더라구요 벽면에 아기자기한 액자들도 많이 걸려있어서 귀엽고 또 데이트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_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단체모임하거나 가족모임 할때 좋을것 같더라구요 자리에 바로 앉아서 명랑찜닭을 주문했어요 매운맛 단계는 선택을 할 수 있어서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선택하셔서 드실수 있어요 저는 3단계 매운맛으로 시켰어요 기본 반찬은 양배추샐러드 피클 동치미 김치가 나오는데 찜닭이랑 잘 맞는 구성으로 나와서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