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역 무한리필 / 서울녹각삼계탕 한식

서울녹각삼계탕 한식

어후어후 40평생에 이렇게 더운 여름은 또 처음이에요

꼭 불가마에 들어와있는 것처럼 숨이 턱턱 막히는것이 바깥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힘들까 싶더라구요

이럴땐 정말 잘 먹어줘야합니다

암요암요그래서 저흰 의정부역 맛집 녹각삼계탕에가서 삼계탕이랑 닭도리탕 뜯고 왔답니다

복날엔 물론 삼계탕이지만 이왕이믄 제대로 된 거 알고 드시라고 쓰는 포스팅 서울녹각 삼계탕 들어오자마자 침이 꼴깍방문하시는 분들은 신발 꼬옥 챙겨주시라는 당부가 눈에 띄네요

예전엔 맛있고 친절하고 가격까지 저렴하면 좋았는데 요즘엔 하나 더 제가 챙기는게 있어요

바로 위생 음식점에 세스코 멤버스 인증서가 있으니 괜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의정부시보훈회관에 있는 의정부역 맛집 녹각삼계탕이른 시간인데도 의정부역 맛집답게 많은 분들이 와계시더라구요

메뉴판 한번 훑어보세요

저흰 삼계탕 먹으러 방문했지만 닭도리탕 안먹으면 왠지 서운할 것 같아 닭도리탕도 주문했어요

어떤 음식점이나 적용되는 공식김치가 맛있으면 음식도 맛있다

전 요렇게 생각하거든요

의정부역 맛집 녹각삼계탕 역시 김치가 아주 딱 제 입맛이었어요

겉절이도 아주그냥 사진으로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욧 어흐 물김치냉면국물 먹듯 들이켰답니다

아삭아삭 깍두기도 그냥 맛 씹어줬더랬죠특히 삼계탕 먹을때 요렇게 맛있는 김치가 함께 있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두끼떡볶이 의정부회룡점 분식

여기가 분식집인지 카페인지 너무나 깔끔한 인테리어에 시원한 에어콘 바람이미 점심시간이 훌쩍지난 시간이지만떡볶이 먹으러 회룡역 맛집 두끼에 오신 손님들이 많네요 분식집이나 길거리 노점상에서 쉽게 만날수있는 오뎅과 튀김떡볶이와 절대 떨어뜨려놓을수없는 관계죠맛도 좋았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분식류가 막 먹고싶다 가격도 저렴이해서 분식류가 먹고 싶은 그런날 두끼 떡볶이 강력 추천드려요 의정부 맛집 두끼 회룡역점 주말엔 특별식이 먹고싶을 때가 있어요 진짜 여기 짱이다 라면도 종류별로 있어서 끓여먹는것도 무제한으로 드실수 있다는진짜 여기 분식좋아하면 짱일듯대박이네요 마치 포장마차에 온 듯한 기분이 들게 하는 어묵꼬치뷔페식으로 한 번에 여러 음식을 조금씩 맛보는 걸 좋아하지만 분식집에 가면 배부를까봐 한두개밖에 못 시키는데 두끼에서는 조금 조금씩 여러 종류를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없으면 허전한 단무지피클 육수에 양념장을 넣고 끓이다가  팔팔

백스비비큐 육류,고기요리

의정부역맛집백스비비큐 얼마 전 오랜만에 의정부에 들를 일이 있어서 정말 오랜만에 의정부에 들렀습니다 의정부 근처에 사는 친구 몇 명과 약속을 잡아 찾아간 곳이에요 오랜만에 의정부를 찾아가니 정말 낯설기도 하고 예전에는 몇 번 갔었는데안 간 사이에 약간 변해서 새로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친구들이랑 영화도 보고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도 엄청 떨었어요 로맨스를 볼까 스릴러를 볼까 고민 하다가 스릴러가 더 땡겨서 목격자로예전에 어디서 많이 봤던 줄거리였는데 영화로 보니까 또 다르더라고요 내가 저 상황에 있었다면 어땠을지 이런 저런 생각도 하면서 보게 됐었어요 일단 평점은 무난하게 봐서 별 다섯 개에세개 반 정도개인적으로 엄청 재밌지는 않았음 너의결혼식도 조만간 보러 가려고 합니다 친구랑 영화도 재밌게 보고 밥 먹으러 가기에는 시간이 많이 남아서 카페에 갔는데요 더워서 그런지 카페에 손님들도 많고 그래도 예전보다는 날씨가 많이 선선해진 것 같아요 태풍 때문에 많이 긴장했는데

화주부 의정부중앙로점 찌개,전골

안녕하세요 1일1포스팅 작성하는거 정말 어렵네요 이렇게 작성해보니 관리하는것도 쉬운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고하루에 하나씩 포스팅하시는 분들이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먹방포스팅인데요 주말 오전부터 얼큰한 부대찌게를 먹었는데맛도 있고 양도푸짐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화주부라는 곳인데요 화주부는 화덕피자 주는 부대찌게라고 해서화주부라고 한다고 하네요 들어가는 입구에 큰 간판으로 적혀있는데요 4명이서 3인분을 시켜도 된다고 나와있는데정말 둘이서도 1인분만 시켜도 될 정도로 양도 푸짐하고 맛있었습니다 반찬도 다양하고 음료도 시키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으니 좋았던거 같아요 부대찌게 주문할때 왕돈까스와 화덕피자 두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는데요 저희는 화덕피자로 시켰는데 옆 테이블에 왕돈까스 주문한 걸 보니왕돈까스도 정말 크고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제가 돈까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저희는 2인 부대찌게 화덕피자 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셋팅해주시는데요 밥도 반찬도 모두 무

골목식당 육류,고기요리

오늘도 힘든 연습을 하고 배를 움켜잡고 의정부를 도는데 특이한 식당을 발견했어요 의정부 골목에 숨어있는 이름하야 골목식당 카카오프렌즈들이 저를 맞아주는데 너희 제법 닮았구나 술먹고 싶은데 이제 자제해야해서 과음은 좋지 않아요 메뉴판 여기서 저희는 점심이라 헤비하지 않게 새로나왔다는 차돌된장두개를 주문했어요 너네도 맛있어보이는구나나중을 알지 못한채 지나감 차돌된장이 나오고 흐 고기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x99999999999 조으다 아 평일점심에만 된장을 시켰을때 공기밥을 주네요 공기밥은 별도로 어쩔 수 없다 이모 명란한버터밥이랑 낙지젓갈비빔밥 추가요 짜잔 밥이 나왔어요 오모나 세상에 탄수화물 너무 좋아   식사 끗 전체적으로 차돌된장이 너무 맛있었어요 명란한버터밥과

https://bogojang.tistory.com/entry/서해해물칼국수-칼국수만두-경기-오산시-맛집-저렴하고-맛있는-칼국수를-만날수-있는곳

 

서해해물칼국수 / 칼국수,만두 / 경기 오산시 맛집 / 저렴하고 맛있는 칼국수를 만날수 있는곳

서해해물칼국수 칼국수,만두 저렴하고 맛있는 칼국수를 만날수 있는곳 블로그 리뷰 49개 방문 후기 65개 / 평점 4.2 저렴하고 맛있는 칼국수를 만날수 있는곳 / 서해해물칼국수 / 칼국수,만두 대표메뉴 바지락칼국..

bogoj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