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킹크랩 전문점 / 대게가 대게요리

대게가 대게요리

안녕하세요

빡지입니다

아 얼마전에 정말 강풍이 많이 불었던 날그날따라 대게가 너무 먹고싶어 찾아갔었습니다

찾아 오다가 강풍때문에 정말이지 날라갈뻔 했는데 포근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더라고요

자리 셋팅은 가지런하게 되어있었구요

역시 대게를 먹으려면 이런 도구가 필요하겠죠저는 게를 평소에도 많이 먹어보면서 자랐는데 신랑은 그렇지 못하다고 해서이렇게 종종 알려주러 다니고있습니다

일산대게 맛집을 검색해서 _ 식전죽과 장국이 나왔구요

대게나 킹크랩은 가격이 전부 싯가로 되어있더라고요

현재 싯가는 대게가 약 7만원정도였던거 같아요

주류 가격은 위 메뉴판을 참고해주시구요

곧이어서 스키다시가 나오는데특이한 메뉴들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만두속에는 게살이 가득들어있었고알게모르게 게살이 들어가있는 스키다시가 많이있어서 아 여기가 대게 전문점이였단걸느끼게 해주더라고요

이윽고 회가 나왔어요

참 신선한 회들의 상태에 깜놀 문어회는 엄청 얇게 나와서 한입에 쏙 먹어도 전혀 질기지가 않았고요

스시가 신선해서 스키다시가 아니라 여기서끝나는게 아닐까싶기까지 그렇게 스키다시를 맛있게 먹고있는데저멀리서 대게가 찜통에서 나오기에 금방 테이블로 올줄 알았더니 바로 오질 않더라고요

대게나라 일산점 대게요리

대게요리라는게 기본적으로 가격이 높은 편이라배불리 먹을 수 있는 음식은 아니잖아요 일산에 살면서 여길 안가봤다 그건 랍스타에 대한 모독 얼마전 모임하는 친구의 생일맞이로다녀온 일산 랍스타 맛집 대게나라랍니다 랍스타라하면 이렇게 모임이 있는날이면 더욱 특별하게 찾아오게되는 것 같은데요 우리들은 또 얼마나  신나게 먹었는지싱싱한 랍스타가 헤엄치고 있는 수족관이일산 랍스타 음식점 앞에 딱 있고요 랍스타 뿐만 아니라 대게도 킹크랩도 있어요 먹고 싶은거 원하는거 주문하면 된답니다 안으로 들어가 보면 실내 규모가상당히 크더라고요 관리도 무척잘 되어 있는걸 알 수 있고요 일산에서는 대게 랍스타 킹크랩 맛집으로워낙에 유명하다는 곳이라서찾는 사람들도 확실히 많더라고요 저희도 모임이나 회식으로 자주오는 곳이기도 하니까요 이렇게 테이블들이 가족단위로 앉아서먹기 좋은 테이블도 있고요 어른들 모시고 식사 대접 장소로정해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있어서 회식장소로도 굿지난

고양수산시장 킹크랩요리

대방어회를 무난한 가격에 먹을수 있는 곳 아는 형님과 술 한잔을 할려고 했는데 화정에 있는 이자카야에 갈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이분이 숙성회 냐고 물어보더니 다른 곳으로 가자고 하더라구요 행신동 청해수산 아니면 이곳으로 가자고 해서 원하는 곳에 가자고 했어요 그래서 현재 위치에서 가까운 식당에 갔습니다 자기가 광어 우럭을 먹어보니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같이 간 형이 광어 우럭회를 엄청 선호하는 편 입니다 그런데 저는 평소 많이 먹는 것은 왠만하면 먹을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뭐 먹을까 저 한테 묻길래 대방어를 먹자고 했죠한 접시당 40000원 하니 무난한 가격대라고 봅니다 여기 쥐치도 판매하네요 아직 경험하지 못한 어종이라 궁금해지네요 점심 식사도 판매를 하나봅니다 그중에서 성게 비빔밥이 눈에 띄기는 한데 가격이 좀 높네요 멍게 비빔밥도 있는데 몇일 전에 여기 보다 더 저렴하게 먹었기에 1층에서 회 가격을 계산하고 2층에 올라가면 되구요 2층은 상차림비와 술 음료수 가격만 계산하면

백년대게 킹크랩요리

고등학교시절때 친하게 지냈던 친구가 맛난거 사준다고 해서 엊그제 만났는데염오랫동안 못보던 친구라서 연락오니 반가웠는뎅 먹방꿀돼지인 저를 위해서 먹을거를 사준다고 하니깐 어찌나 반갑던지 _____긴박하게 밥을 먹느라 장소 사진은 깜빡해서홈페이지에서 사진을 빌려왔다이 곳을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가천천히 음식을 먹으며조용한 분위기에서 얘기도 할 수 있는 곳을가족 모두 원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주차도 쉽다발레파킹 가능하다 나는 좌식이 아닌 테이블형 룸으로 안내를 받았는데창가 자리도 있어서취향에 맞게 선택하기 좋다연말 모임으로 하기도 좋고자 이제 먹어볼까 첫번째로 나온 호박죽은기분좋은 단맛에 매우 부드러웠다 실제 엄마는 이게 입에 맞았는지추가 주문을 하셨네 이건 해산물 초무침인데 미처 못 물어봄우리의 추측은 우뭇가사리이지 않을까새콤해서 입맛을 돋운다 샐러드가 나와서상큼한 기분이 든다 인당 한개식 나오는 전복구이갈릭버터구이식으로마늘향이 은은하게 베고씹는 맛도 좋다플레이팅도 신경을 많이 쓰는 듯킹

정글의크레이피쉬 정글의 법칙에 나온 크레이피시

일산 풍산역 근처에 있는 맛집이에요 크레이피시 뿐만 아니라 랍스터 킹크랩도 먹을 수 있어요 랍스터랑 조금 다른데 식감이 다르다고해요 정글의 법칙에서 김병만씨가 먹어서 유명해지기도 했어요 출처 네이버블로그 Chloe블로그 후기들이 인상 깊었어요 진짜로 맛있어서 쓴게 티가 팍팍나는 집이었어요 찾다가보면 상업적이거나 아니면 그냥 게시물을 위한 맛있다는 내용들이 많은데 여기엔 그런게 없었어요 찾아가보셔도 될 맛집인 것 같아요 출처 네이버블로그 sj2g크레이피시는 찜 뿐만 아니라 취향에 맞게 이야기 하면 회로도 먹을 수 있어요 질감 때문에 크레이피쉬를 원치 않는다면 또 다른 메뉴인 킹크랩 코스를 먹는 것을 추천해드려요출처 네이버블로그 sj2g가격비싼 것 빼면 진짜 칭찬 밖에 없었던 킹크랩 코스 킹크랩 먹은 뒤에 나오는 볶음밥도 너무 맛있고 좋았다는 후기 밖에 없었어요 제가 맛있게 봤던 킹크랩 라면은 그냥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https://kehooni.tistory.com/entry/서울-서초구-맛집-고양이부엌

 

서울 서초구 맛집 '고양이부엌'

고양이부엌 떡볶이 국물이 맛있는 즉석떡볶이 전문점 아기자기한 카페 같은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는 즉석 떡볶이 전문점. 종류는 매콤한 고양이떡볶이와 중간맛 반반 떡볶이, 맵지 않은 짜장 떡볶이가 있습니다..

ke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