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짜장면 곱배기 칼로리 / 국도밀면 국수

국도밀면 국수

니밀면뿐만 아니라비빔밀면 칼국수 비빔밥 짜장면까지 가게 내부많이 넓지는 않은편이지만밀면 자체가 금방 먹기때문에 회전율이 좋다하지만 밀려든 손님으로 빠르게 쳐내질 못한듯한 상황이었어요

밀면 2500원 비빔밀면 3000원짜장면 2500원 비빔밤 3500원 칼국수 2500원이거 실화인가요

특이한건 짜장면칼국수비빔밥이 있다는거에요

밀면 뿐만아니라 짜장면이랑 비빔밥 칼국수도 파니 기호에 맞게 먹을 수도 있네요

비빔밥 3500원 칼국수 2500원곱배기 1000원 추가 생생정보통 부산 가성비 좋은 맛집 방영 비빔밀면 찬육수로 주문 해서 물비빔으로 냠냠 고기 없으며 양은 작아요

사장님   밀면과 칼국수 먹고팠으나 단호한 이모 한마디 따로따로 시키면 오래걸려요 아아 물하나 비빔하나요

밀면 사계절 호호 언제든 먹고플때 또 올테다       비빔 새콤달콤 가격도 착한데 양도 많다       물밀면이요 초점은 당췌 어찌맞추는 거죠 똥멍충이같이 찍은 나란여자         이모 우리 다먹어갈때쯤 서비스로 맛보라고 칼국수 주셨다능       이모 잘먹고 갑니다

이렇게 간단한듯 푸짐한 생생정보통 2500원 부산 국도밀면의 밀면 곱배기와 손칼국수가 등장했습니다

우리집서 많이 멀지 않기때문에 자랑을 그리고 손칼국수 요거요거 진짜 비오는 날 별미예요

진짜 옛날손칼국수 그자체예요

가격이 참 저렴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맛도 저렴하지는 않다는 사실밀면2500원비빔밀면 3천원짜장면 2천원비빔밥 3500원칼국수 2500원 밀면 사계절 하신다고 적혀 있네요

비빔밀면 3000원 싸다 맛 대애박 엄마아빠 보통나 곱배기 먹어도 8500원대애박 다음에도 짜장면이나 칼국수도 같이 먹으면 좋겠네용 그것도 2500원 저는 이만 안녕하세요

메뉴판 독특하게 해물칼국수와 짜장면 까지 판매하는데 가격역시 착합니다

5월 5일 어린이날KBS2 생생정보통에 나온 국도 밀면2500원 믿기지 않는 가격에2500원 밀면 맛보러부산으로 향했다

보통 밀면 가격이 78원대인데2500원 밀면이 있다

청룡반점 중식당

옥호에 어울리는 청색폰트  딱 들어서면 노포화상이다 점집 같기도 하고  들여다 보고있으니  고즈넉하기도 한 철가방 전용 와꾸의 맞춤형 자전거 구석 구석이  옛스러운게 아니고 그냥 다  옛 것이다 물컵과 젓가락을 보니 분명 혼밥인데 2가지 메뉴를 클리어 위대한 내공 엽차 한잔 먼저 등장한 삼선복음밥육고기 가금류 해산물의 삼선은 아니고 볶음밥 위에 세가지 토핑구도 아니고  밥이 더 고슬고슬 했으면 더 내 취향인데뭐 어때  맛있다 오징어 새우 따윈 기본논고동과 바지락도 추가해 식감도 풍미도 살렸다 기대되던 기스면   우려낸 다시마도 곱게 채 썰고 표고향도 은은하고 전분 농도도 굿  제면한 두께와 질감도 맘에 들고 맑은 국물에 담궈 먹다  노른자를 찢으면  친근한 그 맛으로 넘어가는데 이 또한 참 조으다   기스면과는 틀린 간짜장 기계면 짤 수 있으니 소스는 반 만  먹으라고 하시던데 다 쏟았지만 짜 죽을 맛은 아니고기분 좋게 나트륨 충전 되는 맛배달도 하는 오래된 화상중국집에서  맛있게

삼성원 중식당

반가워요 행복한 가히니예요 오늘은 31 입니다 태극기는 다셨나요 저는 오늘 묵념으로오늘은 남편도 쉬는 날이라같이 뒹굴 거리다가남편이 킹콩 같이 보면탕수육을 사준다는 이야기에참고 다 봤습니다 근데진주 금산은시켜먹을곳이 없어서바로 뜨는 삼성원에서주문했습니다 한번도 안먹어봐서일단 불안하군요 배달이 왔습니다 저희는 대자 22000원 시켰어요 귀여운 삼각만두가 서비스로 왔군요 배달아저씨 친절합니다 일단은 좋습니다 튀김도 얇고 적당히 바삭바삭해요 고기에서 누린내 안나요 와 맛나는 아니지만합격입니다

교동짬뽕 중식당

진짜 맛있는 짬뽕 남편은 10번도 더 간집 교동짬뽕매일 1100 2100월요일 휴무저는 매운걸 엄청 좋아하는데요 그중에 특히나 짬뽕을 제일 좋아해요 동네에서 생긴지 얼마 안됐을때 부터정말 자주가는 곳 중에 하난데이상하게 꼭 월요일에 먹고싶은날이많은데 그날 휴무라 안타까운곳이예요 배달이 안되는곳이라 더더욱안타까운 하지만 맛있으니제가 찾아가야겠죠동네기도 하니이날은 포장을 처음 해봤는데요 오 포장 할만한거 같아요 일단 깔끔하게 포장해주고면도 불까봐 따로 줘요 이렇게 국물에 면을 투하하고 면발이 하나도 안불어있죠 뒤집어주면 매장에서 먹는맛과 같은 맛 이날은 매장가서 먹은날한동안 진짜 자주 갔는데요 즘 잠잠했네요 진짜 저는 거의 국물까지 다먹어요 탱글탱글한면과 해산물 먹다가 입이 얼얼해지

공항반점 중식당

일을 억수로 억수로 하고 짜증이 이빠이 난다 지친다 진땀나고이럴때 힐링 음식으로 짜장면 배달이지회사는 공항반점만 배달가능곱배기를 시켰는데왠걸 내가 음식을 남겼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이근처 중국집중에유명하거든요 이근처왔다가출출하기도하고 짜장면이땡겨서 고고씽 메뉴는 제일기본인짜장면을 시켰어요 드디어 짜장면이나왔네요 먹음직 스럽죵 잘비벼주고호로록    으음 맛있네요 3젓가락 왔다갔다 하니없어요 짜장면만 먹으니 부족해서 미니탕수육시켰어용콜 역시 탕수육은바삭바삭맛있네요 누린내도 않나고질기지도 않고 굿 탕수육을 먹다보니칼칼한 국물이 땡기더라고요 사장님께 짱뽕국물달라고 하니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김해공항 중화요리 공항반점  짜장면 땡긴다며 시켜먹을까 하다가 불은 짜장면 먹기싫다고하셔서 직

https://momorizzang.tistory.com/entry/신논현-아빠곰-돈까스-아빠곰-양식당-스파게티파스타전문

 

신논현 아빠곰 돈까스 / 아빠곰 양식당 스파게티,파스타전문

아빠곰 양식당 스파게티,파스타전문 통영 무전동 맛집 아빠곰양식당 줄 서서 먹었어요 통영에서 가장 궁금했었던 가게 중 하나인 아빠곰양식당이미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통영 무전동 맛집이더라고요 전에..

momorizz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