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쿵덕스 단체 / 쿵덕스 오리요리

쿵덕스 오리요리

이름만 놓고 보아도 오리 요리를 하는 곳이구나 가 대충 예상이 된다 맞다 이 곳의 주메뉴는 오리구이 이다

이름만 놓고 보아도 오리 요리를 하는 곳이구나 가 대충 예상이 된다 맞다 이 곳의 주메뉴는 오리구이 이다

생오리구이부터 시작해서 양념오리로스까지 그런데 이 곳의 또다른 주메뉴는 바로 시원한 밀면이다

최근처럼 이렇게 더운 날에 생각이 나는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은 이 곳의 또 하나의 매력 중 하나이다

실제로 점심만 되면 밀면을 먹으러 오는 사람들이 훨씬 더 많고 저녁에 가도 밀면만 따로 식사가 가능하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지 않아도 말이다

사당역 10번출구 맛집 밀면과 오리고기 전문점 쿵덕스 밀면의 육수는 무려 한우 사골로 우려낸 육수이다

기본 반찬은 단촐하다

근데 저 미역냉국이 참 맛이 좋다 먼저 주문한 것은 생오리구이 부담 없는 가격과 푸짐한 양 오리 고기라서 그런지 돼지고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1인분에 11000원 정도이다

요새 삼겹살집에 가서 삼겹살을 먹으면 1인분이 14000원 가까이 하는 경우가 많으니 그에 비해 저렴하다

그리고 양도 훨씬 많은 편이다

2인분을 시켰지만 양이 제법 나온다

또 오리고기라고 하면 왠지 건강식일 것 같은 기분도 들기 때문에 삼겹살을 좋아하지 않거나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담백한 오리 고기를 추천해본다 맛도 괜찮다 담백한 맛을 원하면 생오리구이를 자극적이면서 매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양념로스를 추천한다 마치 닭갈비나 제육볶음 같은 비주얼의 양념오리로스 맛깔나게 구운 다음에 마무리로 부추를 올린다

이 집의 숨은 맛 경주식 밀면 오리도 맛이 있지만 이 집의 정말 숨은 맛은 바로 이 밀면이다

니캉내캉생고기 단체 방문에 적합한 집

사실 맛있는 고깃집은 아니다 그저 단지 많은 좌석을 제공하며 보다 싼 값에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가게이다 단체 방문에 유리하다

제주오겹살 단체 회식에 좋음

실내가 넓고 방이 많아서 단체 회식에 좋음 다른 삼겹살집에 비해서 실내가 깔끔하게 되어 있어 냄새가 덜 배고 좌석이 편하고 깔끔한 곳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함

놀부부대찌개 점심으로 먹기 좋아요 단체 식사

추운 겨울이라서 국물요리가 생각날때 딱 좋은 것 같아요 부대찌개랑 사리 넣어서 먹으면 든든하고 한끼 식사로 좋은 것 같아요 놀부부대찌개 맛이 무난해서 자주 갑니다 단체 식사로 예약했어요 많은 인원 들어갈 수 있고 시간 맞춰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셋팅해주셔서 좋았어요 부대찌개 생각날 때 빠른 시간 안에 먹어야 하는 단체 식사 때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OHOO 카페,디저트

오늘 저녁 간만에 언니들이랑 수다떨려고 간 카페에  어디서 본 듯한 사진   설 마맞다  컬링여자 국가대표팀카페 사장님께서  본인 카페에서 인터뷰했었다고 엄청 자랑스러워하시네요 벽에 금방 인화한 사진으로 장식하고 싸인도 액자에 넣어 놓으셨어요 김은정선수 안경을 안껴서 아닌줄 알았네요 사진 모두 예쁘게 나왔죠컬링대표팀 승승장구 하시길 카페 위치는 북구 산격동 대불공원에서 유통단지 내려가는 길에 있어요 조용하고 따뜻한 느낌 카페고 사장님이 본인 커피에 자부심 가지시고 알바생없이 12시 까지 하시네요 근처 사시면 편하게 가볼수 있는곳이에요 깜빡하고 저희가 마신 음료 사진을 못찍고 마셔버렸어요 커피맛은 나쁘진 않았는데 블루베리 쉐이크는 좀 별로 였다 네요 전 자몽티  마셨는데 괜찮았어요 그닥 차맛을 평가 할줄 몰라서 조용한 카페 원하시는 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