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통정지구 교촌치킨 / 천안김치찌개 찌개,전골

천안김치찌개 찌개,전골

천안김치찌개 천안 신방동 통정지구 에김치찌개 집이 생겨서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이천안김치찌개통정지구에는 김치찌개집이 따로 없었는데맛이 기대가 됩니다

신방도서관쪽원룸들 많은곳 사이에 있어서찾기 힘드실수도 있겠어요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았습니다

테이블 10개 정도 김치찌개집이라김치찌개만 있는게 아니라삼겹살주물럭도 같이 팔고 있어요

생삼겹살 왠지 삼겹살 맛있을것 같은데 후식으로 열무소면도 있는것이딱 제 스타일인것 같은 삼겹살은 다음에 먹고오늘은 김치찌개 먹으러 온거니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으로깍두기오이지김치찌개 시켰는데 반찬으로김치종류가 두가지나 나와서 아쉽 그리고 콩나물무침미역줄거리 가나왔습니다

반찬맛은 soso먹을만 했어요

이어서 김치찌개 1인분이 나왔어요

천안김치찌개는 끓여서 나오는게 아니라이렇게 육수와 준비된 재료가 들어간 냄비째로 나와요테이블에 있는 가스로 끓이면서 먹는 그리고 수수가 들어간 쌀밥 나오구요

보글보글 끓여봅니다

일단 냄새 죽이구여 김치찌개 안을 뒤적 거려보니돼지고기가 꽤 많이 들어 있었어요

크기가 작아서 그렇지계속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내사랑 두부두부는 1개 들어 있는게 1인 1두부인가봐요그렇게 큰 두부도 아니였는데뭔가아쉽 고기 비쥬얼고기는 냄새 안나고 좋은 고기 인것 같아요

그리고 잘익은 김치김치찌개엔 김치가 생명인데적당히 묵은 김치였어요

술이단밤 요리주점

나와 같은 직업 VMD를 하다 회사를 때려치고 대학동기가 차린 감성술집이자 안주맛집 술이단밤몇달 전 천안 출장때 잠시들렸지만그땐 일때문에 제대로 술한잔하지 못했던어제 드디어 제대로 방문을했다 나올때 찍어서 깜깜하지만요리보고 저리봐도 갬성이 내부는 아주아주 넓고역시 실내디자인전공자 답게 전공을 잘살려서 예쁘게 꾸며놨다 드디어 전공을 써먹는일이저런 큰 스크린있는 술집 넘좋음 축구경기 볼때 스크린있는 술집 찾으려고하면 왜 없는거니 취향저격 네온사인한잔말고 한짝 더 하고싶다 나도 집에서 키우고있는 에어플랜트행잉플랜트아주 갬성이 과하게 꾸미지 않아도 따뜻하고 감성적인 공간 술이단밤 친구야 자랑스럽다 저번에 시켜먹지못했던 안주드디어 먹는거니기차타고 천안까지

킨포크가든 돼지고기구이

돼지고기 구이와 맛있는 맥주로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두툼하고 부드러운 돼지고기구이랍니다 통정지구 킨포크가든 자연밥상점심메뉴로 최고 통정지구에는 먹을게 많으면서도 없어요 아마 이근처 직장인분들이라면 공감하실겁니다 그래서 매번 청당동으로 가거나 광덕 근처로 가게 되죠오늘은 킨포크가든 이라는 고깃집인데점심에는 자연밥상이라는 런치메뉴가 있어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비가 오려고 하는지 날이 흐리네요 아직 이른 점심시간이라 다행히 자리가 있네요 몇 자리는 예약석이라고 하네요 킨포크가든 캐릭터 같은데이걸보니 옥자가 생각나는건 기분탓이겠죠 메뉴판은 사진 클릭하여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망설임없이 자연밥상 3인분자연밥상은 오후 3시까지만 주문 가능 김치찌개와 된장찌개중 고를 수 있는데제육볶음 우렁쌈장 된장찌개가 완벽하죠 제육볶

화로몽신방점 한식

통정지구 교촌치킨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데 차돌박이도 들어가있고 두부도 들어가있고 웬만한 식당 된장찌개보다 양도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계란비린내하나도없고 포슬포슬한 식감이 정말잘된 계란찜이였어요 안녕하세요 추석 연휴의 마지막날 입니다 갑자기 힘이 쭉빠지네요 내일부턴 바쁜 일상 속으로 빠져든다고생각하니 벌써 힘드네요 힘찬 내일을 위해서 맛난 음식 먹어봅시다 신방 통정지구에 위치한 화로몽 입니다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 전문점 입니다 저보다 먼저 맛 보신 분들도있을거 같네요 향긋한 숯냄새가 진동 하네요 색깔부터 제 침샘을 자극하네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도 직접 구워주시네요 제가 고기를 잘 못구워요 양념이 된 고기라 잘타는데정말 전문가의 손길아주 맛있게 잘 구워 주십니다

교촌치킨 테크노폴리스점 치킨,닭강정

이웃님들벌써4월 첫째주도 금요일이네요 불금불금 오늘은 역시 치느님이지요 헤헤그래서 시켜봅니다 교촌치킨 달성군 구지쪽에는 아직 교촌치킨이 없어서 테크노폴리스점에서 2마리 이상 주문하면 배달 가능하다는거 교촌치킨 테크노폴리스점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면 테크노중앙대로 254 하이젠스타 저장 관심 장소를 플레이스 MY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지요 한 45분 걸렸는 도착한 우리의교촌치킨 레드 오리지날 땟갈 캬울 안그래도 요번에 교촌에서 나온 신메뉴도 먹어보고 싶었지만레드가 넘나 땡김알고 있는 맛이 제일 무섭다는 거 그맛을 알기에 포기할수 없는교촌윙과 레드오리자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