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공릉동 미야코 / 미야코 일식당

미야코 일식당

버스 기다리다가 우연히 발견한 동네 맛집 나름 고급스러운 일식집 컨셉이랄까 이런 음식점이 과연 공릉동에서 장사가 잘 될까 우려했지만 꽤 손님이 있는 듯 점심에 레이디코스가 있다고 하기에 시켰다 1인에 만5천원 일단 샐러드와 계란찜 단호박 뭐시기 그리고 메인 모듬 회 둘이서 갔더니 두 조각씩 정갈함이 참 좋다 요건 고로케 초밥 삼치구이 이쯤 되니 배가 불러졌다

난 정말 위소胃小한 사람 그러나 튀김을 안 먹을 수 없지 그닥 좋아하지 않는 단호박 빼고 열심히 먹음 너무 배가 불러 식사는 주지 말라 했다

메밀소바가 나온다고 함 그래서 바로 후식 단호박 양갱이라는데 아 나 단호박 싫은데 엄마는 맛있게 드심 공릉동에 깔끔하고 나름 고급스러운 일식집이 생겼다는 것에 메리트가 있고 손님 모시고 갈 곳이 마땅치 않았는데 가가와는 양도 너무 많고 어떤 메뉴는 여기보다 비싼 것 같음 홀이 없고 거의 방으로 되어 있어 손님 모임 가족 모임에 적격인 듯 맛은 보통 느므느므 맛있어 이 정도는 아니었다

나쁘지 않음 담엔 복 지리를 먹어보아야 하겠옹 후훗 공릉역1번출구로 나가서 아주 가까움 주차는 길건너 마포고깃집에 하면 된다고 하네유 미야코 생일은 지난 지 일주일이 넘었지만 생일주간이라는 명목하에찾아간 곳이랍니다

신랑님이 친구랑 한 번 갔었는데 맛났다고해서 멀지만찾아가서 먹어보기로 비오는 토요일저녁 용감하게 서울로gogo 일산에서 공릉동까지 1시간30분정도 걸려 도착 건물뒷편에 주차장이 있었음돠 건물 3층이 미야코 공릉역 바로 옆인데요

아는 사람들만 갈 수있을듯 밖에서 간판이 잘보이거나 눈에 띄지는 않았어요

아는 사람만 아는 공릉동 맛집 매장 입구모습입니당 가게안은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았어요

예약한터라방에 들어가니 기본 세팅이 이쁘게 되어있었어요

그릇들이 다 모양이 다른데다 이뻤어요

젤 처음 나온 에피타이저들 계란찜 짱 요 새우도 석류하구 같이 새콤달콤맛났어요

두부튀김소스가 제 취향에 딱 맛난 간장소스 메인요리인 회 회가 얼마나 두꺼운지 한 점먹으면 입 안에 가득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요건 살찍불에 그을린건지 뭔지 몰겠지만 비쥬얼이 곁들어먹는 절임들중에 우엉이 참 맛나더라구요

전복도 먹구용 그다음은 해산물들 해삼새우회성게알멍게 등등 입안에 바다향이 듬뿍 아부산가고 싶다

싱싱한 새우 튀겨놓으니 더 고소 소고기 사태찜이라던데 넘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요건 요리법 정말 알고프다 도미 머리구이 어두육미라머리에 있는 살들이 쫄깃쫄깃 맛나지용 첨먹어보는 참치콧살야들야들 이게 뭔가하고 여쭤봤더니 참치콧살이래요 마지막 디져트 바나나 아이스크림으로 끝 입구쪽에 전용 수저통이 이뻐서 한 컷 찍었내요 공릉역 근처에서 일식맛집 찾으시는 분은 가시면 좋을듯 조용하고 친절하시고 먼길 찾아갔지만만족하고 왔어요

공릉동원조멸치국수 공릉동 국수거리

서울시 노원구 공릉동 가시면 공릉동 국수 거리가 있어요 국수집 엄청 많아요 맛은 다 비슷한듯 그래도 가볼만 하담니다

미야코 참치 생선회

그옆에 참치육회엿던가 육회 남친몬이랑 맛있다고 챱챱챱챱챱생선회 말씀해주셨는데 까묵음 도톰하니 맛잇 노란귤같은종지는 멍게인듯했는데 멍게못먹는전 한입먹다 오마이갓 그 옆 가지같은애는 돼지껍질처럼 쭬깃쭬깃하니 맛나요 제가 회를 무지무지 좋아하는데 대구에 있는 언니집에 놀러갔을 때 언니랑 형부가 맛있는 우동집이 있다고 가자고 해서 따라갔는데 그때 방문한 곳이 미야코 참치였어요 사실 언니가 몰래 데려간다고 우동집이라고 속인거였어요 기본셋팅 이예요 락교 단무지 생강 백김치 그리고 우엉튀김 샐러드와 죽 초밥은 1인 2피스씩 오이 위에는 내장인가요 사실 잘 모르겠어요 고등어초절임 메인메뉴 참치 등장미야코참치는 무한리필은 아니지만 2번까지 리필이 된답니다 참치를 다 먹어갈 쯤에 리필을 해주셔요 저희도 2번 리필해서 먹었는데 먹는데 정신이

아이엠부대찌개 찌개,전골

친한 언니네와 행복한 점심식사 긴 기도의 응답으로 주말부부였던 언니네 기도 응답 형부가 있는 곳으로 모두 가족이 하나로 합쳐지게 됨을 기뻐하며 이별은 슬프지만 밥은 맛있게먹었던 이곳 Im 부대찌개 029780316 오픈 1130 마간 2300 특징4인이오셔도 4인을 팔지않아요 피자주는 부대찌개 유후 와 라면사리가 무제한 이거 실화인가요 국물끝장인정 천원 추가하면 피자에 햄 추가 그러나 희야는 천원 추가 안해요 굳이 햄을 더 먹을 필요가 없드라구요 햄이 싸구려 햄이 아니래요 햄에대한 자부심과 설명을 자세히 해놓으셨네요 맛있게 먹은 햄이 이유가 다 있었네요 저 라면사리 다른곳은 천원씩 받는데 여긴 무제한리필 우와 신기 대신 남기면 환경부담금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러시가 무제한 어른이 희야도 츄릅 좌식도 있고 입식도 있고 1빠 손님이었어요 아싸 테이블마다 라면사리 있답니다 눈치 보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았어요 반찬중 김 김주는게 너무 좋았어요 광천김이래요 드뎌 나왔다 부대찌개 국

전봇대연탄불막창구이 곱창,막창,양

공릉동막창 배달 노원구막창 배달 전봇대연탄막창구이 공릉동막창 배달 노원구막창 배달 전봇대연탄막창구이 오늘은 막창구이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전봇대연탄막창구이 위치입니다 배달주문하시면 배달비 2000원이 있으니 포장이 good하겠어요 드디어 온당온당 양념막창구이에 주막밥을 시켰습니다 날치알주먹밥에 김을 수북히 쏟고 탱글탱글해보이는 양념막창구이에 쌈싸먹을 깻잎과 마늘 그리고 소스2가지와 입가심용 양배추샐러드 소스는 2가지로 초고추장소스와 카레가루 카레가루는 처음 보네요 오늘의 주인공 양념막창구이 꼬들꼬들한 막창과 양파 버섯 떡을 넣고 샥샥 양배추와 부추를 잘게 썰어 드레싱과 함께 버무린 샐러드 많이 새콤하지도 않고 제 입맛에는 딱이었어요 주먹 근데 김이 너무 많아 김은 조금씩 부어서 만드시거나 밥먼저 비빈 후 김가루에 굴리시길 추천합니다 저는 큰그릇에 옮겨서 버무렸습니닼 날치알과 김 밥이 잘 버무려지도록 손으로 조물조물한 후 적당량의 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