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태리 국수기계 중고 / 알뜰냉동종합중고주방기기 주방용품

알뜰냉동종합중고주방기기 주방용품

주방용품 신품중고 모두 취급하시네요

전주 중고주방 알뜰주방 방문기가족들과 휴가를 마치고 부모님모시고 올라오던 중 전주에 들러맛있는 것도 먹고 서울로 향합니다

신호대기중에 우연히 보게 된 가게 어머니께 필요하신게 없냐고 여쭈니도마가 필요하다고 하시네요

바로 차를 돌려서 주차간판이 엄청 큽니다

주방용품 신품중고 모두 취급하시네요

식당집기 일체 사고 팔고중고 에어컨도 취급하시나 봅니다

간데기가 뭘까요

하여간냉장고소독기식당용품 등 AS도 합니다

사무실로 들어가니 업소용 가스렌지조리대 등이 가득 있습니다

뒤쪽에 냉장고도 있네요

처음 들어와서는 신품만 하시는 줄알았는데 중고가 주력이시더라구요

가게 안쪽에 에어컨만 이렇게모아두신 방도 있습니다

이렇게 자로 있어요

휴대폰으로 찍은거라 각이 안나와서다

안보이네요

알라또레 분위기 좋은 정통 이태리 식당

분위기 좋은 정통 이태리 식당코스요리부터 와인페어링까지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정통 이태리 코스 즐길수 있습니다리조또 파스타 모두 맛있고 서빙도 굿 커트러리나 테이븐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비교적 클래식한 분위기이나 너무 무겁진 않아요

소르티노 진짜 이탈리안

이곳의 쉐프님이 굉장히 유명하신 분이더라구요 이태리 분이신데 캐나다에서 일하다가 우리나라에 오신지 십년 넘으신 분이시래요 어쨋든 이태리 분이셔서 그런지 파스타랑 피자도 우리가 많이 먹어본 맛이랑 살짝씩 달랐어요 근데 그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굳이 이태리 안나가도 되겠어요

올리오 스파게티,파스타전문

비튬에게 신세계를 보여주기 위해 올레오 행 빵부터 감동이다 따끈 쫄깃한 식전 빵 이런 피자 다시는 없다 파질페스토 피자 존맛 상주고 싶다 너무 맛있다고 밖에 지나가는 사람들 붙잡고 말하고 싶다 왜 이런 가게에 사람이 적을까 너무 안타깝다 이건 비튬이가 시킨 크림 음 새우 음 뭐였지 비튬이가 많이 달라고 했는데 정말 많이 주셨다 아 근데 크림맛 진하고 진짜 맛있다 돈을 얼마 줘도 아깝지 않은 음식들이다 제 점수는요 메뉴의 창의성 완성도 맛 가격 주인아저씨까지 모두 포함해서 완벽하다 노원맛집 올리오Olio 피자 스파게티 이웃님들 오랜만이에요 다들 연말이라 이런저런 모임에마감에정신 없으시죠 그래도 연말 핑계겸 그동안 못만났던 고마운 사람들과 즐거운 만남 가지시길 바랄게요 그래서 오늘은 칭구들 연인들끼리 아늑한 저녁식사 맥주 한잔 하기 딱 좋은 맛집하나 소개할게요 노원역 5번 출구 가까이에 위치한 피자스파게티 전문점 올리오 Olio입니다 안정감을

예원 이태리 음식점 예원

서울시 의회 뒤편 성공회 서울교구 맞은편에 있는 예원 제목은 한식집 같은데 음식은 이태리 오징어샐러드 피자에 스테이크까지 배터지게 먹고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