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북 호밀빵 판매한곳 / 천하의문타로 청담동에서 오래된 이자카야입니다

천하의문타로 청담동에서 오래된 이자카야입니다

청담동에서 오래된 이자카야입니다

아담한 분위기의 이자카야입니다 강북 어딘가에서 유명한 집인데 분점을 낸 것이라 하더군요양배추도 맛있고 야키도리도 맛있고가끔가다 생각나서 들리는 곳입니다

브레드가든 맛있는빵집

회사본사가 반포에 있어 특히나 고터지점이 맛있는거 같아요 지하철 타러갈때 호밀빵 자주삽니다 지나갈때 빵향이 좋아요

가루 베이커리

범어동 가루베이커리 제가 좋아하는 빵집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빵집을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범어동 가루베이커리입니다 그냥 범어동 가루 베이커리의 모든 빵이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호밀빵진짜 가루베이커리에서 제가 사랑하는 빵 이런 그냥 자연스럼움이 저는 좋습니다가루 베이커리가 정말 좋고 맛이 으뜸인 이유는  재료선택이 아닐까합니다 고소하면서 달달한게 견과류 특유의 씹는 맛이 저는 좋지않아서 잘 먹지 않는 편인데가루베이커리의 견과류는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카루베이커리 진짜 너무 맛있어요 맛있음을 느낄 수 있는 베이커리를 찾는다면 범어동 가루베이커리 어때요진짜 맛있어요 맛있는 가루베이커리많은 사람들이 찾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가루베이커리 추천합니다 커피튜트에서 아보카도 샌드위치의 치아바타 빵이 너무 맛있어서   직접 빵 만드시냐고 여쭈어봤더니 가루 베이커리의 치아바타로 만든다고 하셔서   커피 마시고

디어브레드 고대점 베이커리

돌돌베이커리에서도 사용 가능하네요 안암맛집빵집 디어브레드 이원일 셰프 베이커리 빵좋아하는 사람들끼리의 흔한모임jpg 여러종류의 빵을 먹었는데 이번포스팅에서 소개할 빵은 이원일 셰프 베이커리로도 유명한 안암빵집 디어브레드 이날 먹은 디어브레드 빵 종류는 치즈감자올리브 치아바타 시금치포카치아 크랜베리바게트 후람보아즈 밤팥호밀 망고브리오슈 무화과호밀 건포도호밀 토마토포카치아 건포도호밀 4200원 솔직히 요즘은 어느빵집에서나 흔하게볼수있는 건포도호밀빵 그래서 그냥 무난하게 먹을줄 알았는데 웬열 진짜 짱맛있다 강의 들으러갔다가 놓치지 않고 굳이 버스타고 고려대 빵집 디어브레드 다녀온 이야기 드디어 고려대 디어브레드를 왔다 이대 디어브레드는 재작년에 한번 간적이 있고 이원일 솊도 봤지만 말을 걸 수 없었고 컨디션이 안조아보였음 그러고 몇년이 지나 고대 디어브레드를 방문해보는구나 고려대 빵집 디어브레드 메뉴가격 안에 사람 뭉게뭉게한거보고 초조하게 뛰어감 남

가라츠버거 마츠바라본점 (からつバーガー 松原本店) 정말정말 맛있는 수제햄버거

니지노마츠바라역에서 가까운 햄버거 가게인데 실제로는 약 20분 정도는 거러야합니다 하지만 소나무 사이로 걷기 때문에 그리 힘들지는 않습니다 밖은 호밀빵 같고 속은 부드러운데 소스가 일품입니다 그 앞에 앚아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지금도 먹고 싶은 욕망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