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왕동 이마트 근처 맛집 / 24시수육국밥시화점 한식

24시수육국밥시화점 한식

안녕하세요

엘린이예요

오늘 날씨가 좀 풀린듯하죠 내일은 폭설주의보 라던데 다들 길조심 운전조심 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찜질방에 다녀왔었는데요

열심히 땀빼고 씻고 나올때쯤 되니깐 저녁 먹을 시간이 지났더라구요

그래서 근처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회사 회식으로도 몇 번 다녀왔던 정왕동 24시 수육국밥에 다녀왔어요

정왕동 24시 수육국밥 시흥시 정왕동 48블럭에 위치해 있구요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편리해요

가게가 워낙 넓다보니 찾기는 쉬운 위치랍니다

매장에 들어서니 좀 늦은 시간이였는데도 식사하고 계신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24시 운영되는곳이다

보니 북적북적한 느낌은 없어요

안쪽에는 방처럼 되어있어서 신발 벗고 들어가 앉아 먹을수있구요

방은 따뜻하게 해주셔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은 방이 좋을듯해요

저희는 신발 벗기 귀찮아서 그냥 테이블 자리로 앉았어요

공차 테크노마트 지하2층 위치

대만식 밀크티가게 공차 이마트점 이예요 테크노 마트 지하2층 이마트 매장 입구에 있습니다 신도림역이 워낙 복잡하기도 하고 길 모르면 찾기 좀 힘들 수도 참고로 바로 근처 디큐브 현대백화점 지하2층에도 있습니다

쿠우쿠우성서점 일식,초밥뷔페

주말 때 친구와 성서 쿠우쿠우에서 점심을 먹었답니다 그러나오픈 시간 11시 30분인데 저희는 11시쯤 너무 일찍가서다 시 나와 바로 앞 홈플러스가서 필요한 거 사면서 구경하다가 시간 맞춰 다시 갔죠 근처 다른 맛집들 많이 있었지만 초밥 좋아하는 친구와 뷔페를 가고 팠던 저는 쿠우쿠우를 선택했답니다 저희가 첫 손님인 줄 알았으나 먼저 온 손님들이 계시더라고요 매장은 넓었어요 뷔페 이용 시간 및 가격평일 점심 AM 1100PM 0500 12900원평일 저녁 AM 0500PM 1000 15900원주말 공휴일                             15900원초등학생 평일 주말                  9900원미취학아동 만 36개월 이상           5000원미처 시간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먹을 거에 눈이 멀어서 하하하그래서 직접 적었습니닷 큰 기대를 솔직하게 하지 않았어요 근데  초밥 종류도 다양했어요 오호  국이나 떡볶이 불고기 피자 만두 등 사이드 메뉴도 충분히

스타키즈카페 키즈카페,실내놀이터

정왕동  깨끗한 키즈카페_스타키즈카페안녕하세요 아로입니다 수아가 걷기 시작하니키즈카페를 자주찾게됨동네에 있는스타키즈카페는가격면에선 저렴하진 않지만깨끗해서 좋은곳다른 키카는 열체크하는곳 못 봤는데이곳은 열체크후 열이 있으면못들어가요 정왕동 스타벅스 4층에 위치한 스타키즈카페 한시간에 6천원2시간에 1만원스타키즈카페는아쉽게 30분 단위가 없어서아쉬움보호자1인 3천원음료한잔무료선불유모차는 입구에 세워두면됨씨씨티비가 지켜보고있음돌전아기2시간 무료그후 추가비용 발생 아이스티랑 핫도그 먹어봄아이스티는 립톤 같구핫도그는 스테프 스타일 볼풀장 트랜폴린 블럭방

이마트 피자 은평점 피자

이마트 피자 드셔보셨어요 저는 이마트 피자는 한번도 못 먹어봤어요 퇴근하면서 신랑이랑 장보고 이마트 피자를 포장해 가보기로 했어요 여러 피자 메뉴들이 보이지만 이번에 나온 피자는 토핑왕 베이컨 감자피자 래요그래서 우리는 토핑왕 베이컨 감자피자를 주문했어요 토핑왕 베이컨 감자피자는 풍미가 가득하고 치즈소스와 갈릭소스 위에 베이컨과 양념감자를 토핑하여 두툼하게 만든 피자래요 주문시 직원이 없는 경우 벨을 눌러주시면되고요 피클이 필요한 경우 피클은 하나에 300원 주고 사야되요 뭐 이래저래 우리는 피자만주문하고 받은 피자 잘 먹겠습니다 열심히 장보고 집에와서 이제 피자타임장보는 것도 같이해서 피자가 조금 식기는 했어요 그래도 피자판을 여는 순간 우와 뭔가 재료들이 듬뿍듬뿍 들어가 있어요 제로 콜라샀는데역시 콜라는 오리지날로 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