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서구 샤브샤브 / 샤브향 대구광장점 샤브샤브

샤브향 대구광장점 샤브샤브

그리고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야채들과 월남쌈 야채들이 함께 셋팅되었다

샤브향  라이스페이퍼  크다 크다               끓이는 육수에 샤브나물들을 넣고  뽀글뽀글  끓이다가 고기 투하         늘 나먼저 챙겨주는  서방님 손길      손씻었지                         샤브샤브된 고기와 자기취향에맞게 소스찍고 자기입맛에 맞게 야채를 넣어서 먹으면된다 파프리카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라고 생각했다

샤브샤브 월남쌈을 다먹었으면 국수와 죽을 시키면된다 국수 주세요

샤브샤브 고기도 맛있었따     시아버님한테  용돈도 받고 어머니가 월남쌈도 사주시고 사랑받는 며느리인것같다

샤브샤브는 사랑이죠 고기와 국물을 실컷 먹을 수 있자나요

저희는 월남쌈과 샤브샤브를 먹기위해월남쌈 쇠고기샤브를 주문했어요

평소에 야채를 안먹으니 이럴때 먹어야함요 제가 좋아라하는 고기도 도착꺄하하하 좋다 좋아 샤브샤브에 들어갈 채소를 투척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다 먹어가면테이블 근처에 쌀국수면이 있을거에요

샤브샤브 국물도 찐하고 버섯이랑 츄릅벌써 배가 불렀습니다

담백한 육수에 퐁당 빠뜨린 고기와 야채샤브샤브신선한 야채를 라이스페이퍼에 돌돌말아 소스에 콕 찍어먹는 재미가 있는 월남쌈을 먹으러샤브향광장점 에 다녀왔습니다

월남쌈구이 샤브 샤브향메뉴 입니다

월남쌈한우버섯샤브 월남쌈소고기버섯샤브 월남쌈한우스페셜 월남쌈쇠고기샤브 월남쌈스페셜 월남쌈오리훈제 월남쌈삼겹살 월남쌈쭈삼철판구이 월남쌈차돌박이 스페셜 한우샤브 소고기샤브 4가지 샤브종류로 준비된 샤브향점심특선메뉴 샤브향쌀국수 와 돈까스 딤섬류와 추가메뉴다양한 재료로 즐길수 있는 샤브샤브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나오는샤브향월남쌈쇠고기샤브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요즘 고기보다는 채소가 더 입에 당기면서 월남쌈 같은 것도 먹고 싶고 샤브샤브도 먹고 싶던 찰나에대구에 두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에 다녀왔어요

샤브샤브를 다 즐기고 나면 넣어 먹는 면이예요

날이 추워질수록 따뜻한 국물이랑 채소를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가 생각나네요

갯마을산낙지전문점 낙지요리

인천 청라에 있는 갯마을산낙지전문점산낙지로 한번 몸보신이나 해볼까요 무안낙지라고 가격이 한 가격 하네요 3명이 저녁 먹으러 가서산낙지연포탕에산낙지볶음 1인분과 산낙지 반접시로기본은 그냥 기본적인 맛산낙지 반접시 30000원산낙지의 활동성이 너무 좋아 다시 한컷가느다란 세발낙지를 써서 맛이 더 좋네요 27000원짜리 낙지볶음 1인분산낙지라 낙지는 보들보들 맛있는데양념은 그냥 그렇네요 27000원짜리 연포탕은 1인분씩 뚝배기에 나오는 스타일무안낙지라고 해서 그런지산낙지는 맛이 좋은데연포탕 국물은 시원한 스타일도 아니고뭐 쫌 거시기 하네요 요래 놓고 무안낙지 산낙지로 한배 불린날이었어요 공기밥의 밥상태도 뭐 그리 좋은 건 아니었고낙지볶음 양념이나 연포탕 국물도 그렇고 해서낙지만 좋았네 3명이 삼구동성  갯마을산낙지전문점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78114              0325618077    먹어본 것 산낙지연포탕1그릇 27000원                 

샤브홀리 검단점 샤브샤브

샤브샤브 뷔페여서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독정역 1번출구에서 엄청 가깝다 검단 샤브샤브 무한리필 부페에서 우리가 먹은것은 소고기샤브세트 였다 가격은 평일 저녁 가격으로 15900원 런치는 더 저렴하다 메뉴 종류는 소고기 샤브 세트 오리 샤브 세트 해물 샤브 세트가 있고 평일 런치 저녁 주말의 가격이 다르다 아래는 월남쌈 라이스페이퍼와 속재료깻잎 오이 당근 비트 양파 양배추 적양배추 파인애플샤브샤브용 데쳐먹을 야채파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숙주 단호박 청경채 샤브홀리 월남쌈 재료와 샤브샤브 재료 이 외에도 물만두랑 국수도 있었음검단 샤브홀리에서는 월남쌈 야채와 샤브샤브 야채 육수 등등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의자도 커다랗고 넓어서 왕편했음 부페는 먹을만하고 주인공인 샤브샤브랑 월남쌈이 더 맛있었다 샤브샤브 육수가 보통 처음에 맹물같은곳 많은데 여기는 멸치 진하게 우려낸 듯한 맛이 났음 맛있었다

어바웃샤브 동서변점 샤브샤브

그냥 샤브샤브 먹게요 어바웃샤브 동서변점 대구 북구 동변동 2970539552500영업시간 11시 반마감 10시 평일 오후 3시 부터 5시까지 휴식매주 월 화 정기휴무쉬엄쉬엄 영업하시네요 샤브샤브용 고기도 나옵니다 잇님들을 위해 샤브샤브 맛있게 즐기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육수를 먼저 끊이고 그다 음 야채와 샤브 메뉴를 넣고 익혀줍니당 여기서 뽀인트는 살짝익힐 것   너무많은 양의 야채나 고기를 한꺼번에 넣으면 영양소파괴도 되고 본연의 맛도 잃는다고 하니 한입정도의 야채와 고기를 살짝 익히는 것이 샤브샤브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용               보글보글 끓고 있네용 야채도 익히고 버섯도 넣고 소고기를 마지막에 투척 마싯어용 소고기는 야채와 버섯과 함께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소스에 찍어드시면 대용마무리는 육수에 칼국수와 만두 참고로 치즈떡 만두 칼국스는 모두 추가로 사리 추가하시면 됩니당 샤브샤브 말고도 훈제오리도 같이 세트메뉴에 있던데 나중에 먹어보고 싶

샤브티쓰리 샤브샤브

샐러드바 즉석 조리 코너 초밥코너 고기 코너샤브용 쇠고기 호주산 목심구이용 대패삼겹살 각자 음식 담아오고샤브용 구이용 고기와 야채는함께 내접시 샤브 구이 화로가 들어오고A샤브만 하면구워먹는 불판이 없고 샤브샤브용 냄비만 준다 푸짐한 상 앞에는 울아빠왼쪽은 나 오른쪽은 신랑 쭈니는 저 옆에사촌언니랑 형부네 테이블에 승구야 부탁해 6개월 주니는 먹을수 있는게 없쒀여미안해 엄마 아빠는 편하게 식사를침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혜화칼국수-생각나는-맛-명륜동-3대칼국수-유명한-칼국수집이에요-구수한-칼국수-시원하고-깊은-사골칼국

 

서울 맛집, '혜화칼국수' 생각나는 맛 명륜동 3대칼국수 유명한 칼국수집이에요 구수한 칼국수 시원하고 깊은 사골칼국

생각나는 맛 사골국물 베이스로 진국입니다. 먹을때도 맛있지만 먹고나면 계속 생각나는 집. 응답하라 1984에도 나온집이랍니다 명륜동 3대칼국수 명륜동 3대 칼국수 중의 하나 수육과 문어가 맛있고 국수는 사골..

jukka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