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대문구 떡볶이 맛집 / 노천파전 전통,민속주점

노천파전 전통,민속주점

어제 저녁때 TV 생방송투데이란 프로그램에서 파전집을 소개하는데 너무 파전이 먹고 싶어서 오늘 퇴근하자마자 검색해서 찾아놓은 회기역 근처 노천파전으로 직행 원래 tv서 소개한 맛집 잘 안가는데 병원 근처라 속는셈치고 갔다

세트메뉴와 살얼음 동동주 계란찜까지 주문 결론은 파전빼고는 아주 별로임 세트에 포함된 오뎅탕 떡복이 순대 하나같이 짜고 맛이 없다

불어 터지고 오후 5시 오픈인데 우리가 5시40분정도 입장했는데 음식이 벌써 불다니 양도 좀 모자라서 파전도 추가로 시키고 가성비맛 등 만족스러운 부분이 없음 그나마 파전도 그저 그랬으면 화날뻔 계산할때도 현금 결제를 자연스럽게 요청한다 우 씨 써빙하시는 분부터 사장님까지 할머님들이라 싫은 소리도 못하고 두번은 오지 못할것 같음 앞으로 생방투데이는 걸르는걸로 7000원짜리 허접 계란찜 이번에 제가 추천드릴곳은 회기역에 위치한 노천파전 입니다

회기역에 파전골목이 굉장히 유명한 걸로 알고있는데 휘경동맛집 경희대맛집 20살때 딱한번 가보고 그후로 가보지않다가 이번에 가게되었어요

파전골목이라 불리는 곳 근처에 많은 파전가게가 있는데 그중에 맛집이라는 노천파전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지도 참고하세요

파전만 먹기는 아쉽고 다른걸 여러개 시키긴 부담스러운 찰나에 세트메뉴가 있네요

저희는 둘이라 이걸 시키기로 들어가니 어두컴컴하니 대학가에 흔한 주점 느낌이에요

괜히 대학시절 생각이 나더라구요

테이블 옆에 있는 메뉴에요

정식 메뉴판도 있는데 전 이게 한눈에 들어와서 이걸로 주문했네요

셋트1에 막걸리 비빔국수 주문했어요

파전엔 막걸리이고 느끼한파전후엔 매콤새콤한 국수로 마무리하잔 의미로 아까말한 정식메뉴판 주문후 가게를 둘러보았어요

가족이먹는다는 마음이면 진짜 만사 오케이죠 믿음이 가는 문구 주문이 들어가자 바로 만들어주시는 주방이모님들 처음으로 나온 오뎅탕 생각보다 양이 많았고 오뎅이 다른오뎅이랑 다르게 쫄깃한 식감이었어요

왜때문인진 모르지만 그담으로 나온 순대와 떡볶이 오뎅탕부터 떡볶이랑 순대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저랑 일행은 걱정중 다먹을수있을까 세트라서 얼마나 크겠나했는데 생각보다 양많아요

상냥한눈빛의떡볶이 떡볶이

1인 4900원에 배터짐을 맛보고 싶다면 경희대 맛집 상냥한눈빛의떡볶이로 고고 경희대에서 유명한 즉석떡볶이집 상냥한 눈빛의 떡볶이집이에요 즉석떡볶이를 만들기 위한 재료로 어묵 만두 순대 등 다양한 음식이 있어요 떡보다는 쫄면 오뎅 라면사리를 듬뿍 집는 신랑 떡볶이의 정체성이 의심되는 순간 어묵도 무한리필이라는 점 우와 1차에서는 면이 가득한 떡볶이를 먹고요 양념도 매콤달콤하니 딱 제가 좋아하는 맛 역시 떡볶이는 매콤달콤이죠 히힛 생각보다 빨리 쫄아서 금방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착한 가격과 맛의 즉석떡볶이집 상냥한 눈빛의 떡볶이집이었습니다 경희대 정문에 마음이 따듯해진다는 떡볶이 집이 있다는데 진짜입니꽈 진실을 알기위해 터벅터벅 경희대 정문까지 걸어갔습니다 경희대 정문 던킨과 베라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면 왼쪽 라인 건물 지하에 상냥한 눈빛의 떡볶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붐비지 않을 점심시간과 저녁시간 피해서 무브무브 경희대는 요즘 자주 가서 산책하는 느낌보다

모두랑즉석떡볶이 떡볶이

회기에 모두랑이라는 즉석떡볶이 집이 있는데요 여쭤보니구의동 모두랑이라 함은구의중을 나온 사람으로서 모두랑은 많은 즉석떡볶이 집 중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던 떡볶이 가게였는데요 니 신기방기 매운맛과 소스 선택저흰 치즈떡볶이 세트로 3인분 세트메뉴는 각종 사리와 볶음밥까지 추가된거에요 여럿이서 떡볶이 즐기고 싶을 때 모두랑 추천 치즈는 따로 준비되어 있구요 보글보글 친구들이 떡볶이를 너무 좋아해서 오랜만에 저도 떡볶이를 먹네요 치즈 솔솔 뿌려주면 완성 무난하게 맛있는 즉석떡볶이에요 사실 모두랑은 떡볶이보다 볶음밥이 진짜 유명했는데떡도 은근 맛있다 어릴 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볶음밥살면서 맛있는걸 너무 많이 먹다보니 예전만큼맛있지 않았지만그래도 즉석떡볶이 맛집하면 모두랑회기경희대 맛집으로 추천할게요 비가 주륵주륵 시원하게 내리는 금요일입

취향저격 술집

오늘은 저번에 다녀온외대앞 술집취향저격에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리는 술집이 있어용 바로 정문 gs25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보이는 취향저격저렴한 가격의 안주를 맛볼 수 있는 곳이에요 감성팔이 추억포차 취향저격 술집인데요 술집이지만 외대 맛집으로 더욱 유명한 곳이랍니다 그 이유는 안주가 너무 맛있기 때문취향저격 술집은 외대앞역에서외국어대 교차로 쪽으로 가다 보면 나와요여긴 친구들 때문에 알게 된 곳인데요 그리고 취향저격 술집 안에 간이 포장마차가 있는데거기에서 떡볶이순대오뎅을 팔더라고요 굉장히 독특했던 술집 분위기였습니다 우리 외대앞에 이렇게 안주가 저렴하고 맛도 좋은 술집이 있었다 니진짜 한 번도 안 간본 외대 학생들에게 꼭꼭강추해 주고 싶은 외대 맛집 감성팔이 추억포차 취향저격 술집이랍니다 얼마 전에 친구들이랑 같이 술을 한잔하려고술집을 열심히 찾아보다가 외대앞역 근처에 안주가굉장히 저렴한 외대맛집을 발견했어요 취향저격 술집으로 들어갔는데실내공간이 복고풍 인테

신불떡볶이 경희대점 분식

주문한지 약 50분만에 도착한 신불떡볶이 조금 놀랐던건 사장님 손편지가 미세먼지 마스크 서비스에 손편지까지 오고 기분 업 하지만 감동은 감동이고 분식집은 맛이 가장 중요하겠죠 다시금 냉정을 찾고 떡볶이 오픈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중 저는 중간으로 주문했는데 살짝 매콤하고 달달하니 딱 좋았어요 저는 순한맛도 먹어봤는데 순한맛은 보통 분식떡볶이보다 조금 매콤한 정도 오늘 시킨 중간맛도 많이 맵진 않았어요 보통 즉석떡볶이나 분식떡볶이에 납작한 오뎅이 들어가는데 이런 길쭉한 오뎅튀김이 전 더 좋더라구요 포스팅을 하다 보니 요즘 밥 대신에 떡볶이를 먹는 횟수가 늘었네요 어쩌다 보니 또 떡볶이 포스팅 오늘 먹은 떡볶이는 처음 먹어보는 신불떡볶이에요 신불떡볶이 신전떡볶이 상호가 비슷해서 무슨 관계인줄 알았는데 아무런 관계도 없더라는 저는 신불떡볶이 경희대점에서 배달을 시켜서 먹었어요 신불떡볶이 배달은 1만원부터 가능했는데요 신불떡볶이 메뉴는 떡볶이 기본 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