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사동 노랑통닭 / 노랑통닭 미사1호점 치킨,닭강정

노랑통닭 미사1호점 치킨,닭강정

어제는 정신없이 바쁜 하루였네요

쭈니 어린이집 보내고 하남홈플에서 하는 마켓구경갔다가 구경만 하려고 한건데 양손가득그것도 다 내것만 샀음요 어린이집 엄마들 만나서 점심먹고 부랴부랴 쭈니 하원하고 간식 챙겨주고 그리고 그대로 뻗음요 그렇게 내리 낮잠을 3시간이나 잤나봐요 근데 이 풀리지 않는 피로는 뭔가요

남표니 퇴근하기만을 기둥겼는데 집근처에서 회사동료들이랑 치맥하고 온다

네요

나도 치킨먹고싶다

이사람아 하고 전화끈구 쭈니 재우면서 저도 같이 잠들었는데 진짜로 치킨을 사왔어요

노랑통닭에서 순살반반 근데 이 많은걸 나 혼자먹으라구 그리하여 밤 11시에 열심히 통닭뜯었어요

혼자먹으니 열심히 먹는데도 양이 줄지가 않네요

남은건 그대로 냉장고 고고 순살치킨은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맛있었어요

그래도 전 치킨은 뜯는맛이라 뼈가 붙어있는게 좋네요

그렇게 먹고 새벽에 잠들었다

염지제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치킨의 가치와 더불어 옛날 아버지가 봉지에 담아 가족들에게 선물하시곤 했던 통닭 맛에 근접하는 상품성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단 한가지 문제가 있다면 살고 있는 집 근처에서 이곳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느냐 없느냐의 문제일 뿐일텐데 이번에 하남 미사 강변도시에 노랑통닭 미사1호점이 오픈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넓은 홀을 갖춰 생맥주와 함께 매장에서 치맥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장배달이 가능하다고 하니 근처에 사시고 계신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하남미사맛집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노랑통닭 위례점 치킨,닭강정

위례신도시맛집 위례신도시 위례신도시치킨 위례배달맛집 위례치킨 하루하루가 스트레스인 요즘 지윤이와 치맥해야겠어서 노랑통닭으로 달려갔다 불순한 마음이 가득한 우리는 청결한 기름만 사용하는 착한 치킨인 노랑통닭을 먹으며 힐링하기루 했다 오시는길위례 35단지 아파트 버스정류장에서 내리면 티월드 매장으로 시작되는 골목이 있다 거기서 쭉쭉 들어가다보면뭐야 왜 안보여 어딨어 하는 기분이 드는 때가 오는데거기서 몇 발자국만 조금만 더 가면 노랑통닭 배달오토바이가 보이고노랑통닭 매장이 보인다 오늘 스트레스를 치맥으로 날려버릴거라는 포부로당당하게 매장에 들어갑니다 치킨집에 들어가면 뭔가 특유의 기름섞인 꿉꿉함이 존재하는데 노랑통닭 위례점에는 깔끔하고 쾌적했다 저녁시간엔 역시 사람들이 치킨과 함께 맥주를 들이키고 있었다 다들 저와 같은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나여 그리고 매장 곳곳에는 센스있는 포스터들이 걸려있어서

노랑통닭 진주평거점 치킨,닭강정

진주 평거동 맛집 노랑통닭 저렴한 가격에즉석에서 튀긴 바삭한 치킨을 먹을수 있는 진주 평거동 맛집 노랑통닭 티비가 있어서 축구나 농구 야구 등 운동경기를 볼수 있어서 월드컵경기 보기 좋은 진주 평거동 맛집 노랑통닭 3종세트 18000원 순살 뼈 선택가능똥집 10000원 후라이 양념 깐풍 치킨 3가지 맛이 동시에 나와서 선택 고민이 없어서 더 좋았던진주 평거동 맛집 노랑통닭 삼종세트 살도 푸짐하고 바로 튀겨서 바삭바삭한게 너무 맛있었음

노랑통닭 창원대원점 치킨,닭강정

티비를 보는데 사람들이 노랑통닭을 먹길래 너무 먹고 싶어서 치킨먹으러 갔다 왔어요 봉림동에 있는 줄 알고 갔다가 없어서 대원동에 갔답니다 노랑통닭 창원대원점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두대로55번길 1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봐요먹는 사람은 없는데 주문 전화는 계속그래서 좀 뻘줌했지만 그래도 치킨은 가서 먹어야 맛있지요 저는 3종세트 순살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3종세트는 후라이드 양념 깐풍치킨이 있는 3가지 맛 치킨이예요 이곳 인테리어는 _치킨은 1인 1닭 이렇게 영희와 철수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홀에 테이블도 6테이블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먼저 과자랑 치킨무를 줫어요 짱구과자랑 떡볶이과자를 줬는데 이런과자 주는 곳은 처음인 것같아요 이 과자 엄청 좋아하는데특

노랑통닭 삼문점 치킨,닭강정

노랑통닭 삼문점20161013신삼문동에 있는 노랑통닭에 다녀왔습니다 노랑통닭은 쭈롱이가 가끔 가는 곳인데요 여기는 깐풍치킨이 맛있더라구요 저녁을 늦게 먹으러 가서 얼른 시킨다고 가게 사진이랑 메뉴판 사진도 없네요 그래서 뒤늦게 밀양 현금북에 있는 노랑통닭 메뉴판을 찾았습니다 밀양 노랑통닭 메뉴는 아래 사진을 봐주세요 쭈롱이는 순살 3종세트를 주문했답니다 참고로 전에 먹어봤는데 국물떡볶이도 은근 맛있더라구요 먼저 기본 밑반찬이 나왔어요 샐러드 치킨무 3종 소스 머스타드양념소금 전체샷그릇이 귀여워용 치킨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직원분이 펄펄 끓는 음식을 하나 갖다주셨어요 이게 뭔지 맞춰보실분첨에 저도 저게 뭐지하고 고민했답니다 닭입니다 닭닭죽을 갖다주셨어요 전에는 이런거 없었는데 갑자기 생긴건지아님 특별서비스인지 잘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