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방화동 들내음 칼국수 / 김순옥들내음 칼국수,만두

김순옥들내음 칼국수,만두

일산 가는 길에 방화동 맛집인 들내음에서 저녁 먹기 그냥 들내음과는 다른 김순옥 사장님 이름을 꼭 넣어야 한다는 것 김순옥 들내음 가게 앞에 주차도 몇 대 가능 주차를 마치고 식당으로 입장 MBC 맛집방송에 소개되었었나 보다 사실 방송 나온 맛집인지는 몰랐고 오빠가 이동네 사시는 회사 분이 추천해서 먹은 곳이라고 엄마랑 나를 데리고 온 메뉴판 칼국수와 수제비 모두 먹고 싶어서 들깨 칼제비 3인 그리고 맛있다는 왕만두까지 주문 참기름과 고추장 어느 칼국수 식당을 가나 김치가 가장 중요한 것인데 여기 김치 맛있다

보리밥에 비벼 먹는 열무김치까지도 맛있어 가장 먼저 나오는 보리밥 처음에는 1인당 한 그릇씩 주지만 뒤에는 추가 비용이 있고 열무김치 고추장 참기름을 취향대로 D 된장이나 쌈장이 익숙한데 고추장이어서 신기했던 맛 확실히 꽁당 보리밥보다 쌀이랑 섞은 보리밥이 훨씬 맛있다는 것을 꽁당 보리밥만 먹어본 뒤에 깨달음 고로 이곳은 식감이 좋도다 들깨 칼제비가 나오고 1차적으로 양에 놀랐고 2차로 들깨 듬뿍한 맛에 놀랐다

근데 의외로 또 근처에 은근 음식점과 카페가 있더라구요

메뉴판이에요

칼국수 외에도 보쌈도 있고 팥칼국수 등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칼국수 먹기위해 온거라서 간단하게 바지락칼국수와 얼큰칼국수 하나씩과 왕만두를 주문했어요

칼국수집의 생명은 김치라는거 다들 아시죠 흠근데 김치맛은 개인적으론 아쉬웠어요

김치까지 맛있었다면 완벽했을텐데 뭔가 좀 아쉬운맛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든다고 써져있고 그래서인지 김치도 만두도 다 판매를 하시더라구요

사진상으론 그 김치가 그 김치인듯 다른데와 비슷해보이지만 뭔가 좀 다르긴 하더라구요

제 입맛에 안맞는게 함정이었지만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전보리밥 조금을 가져다 주시는데 요기에 취향껏 김치와 참기름과 고추장을 넣고 슥슥 비벼 드시면 됩니당 곧이어 나온 칼국수 생각보다 양도 많아 보이고 비주얼도 굳굳 처음엔 좀 밋밋하다 싶었는데 두세번 국물을 떠먹다보니 은근 중독되는듯한 맛이었던 바지락 칼국수 자꾸만 국물을 떠먹게 되더라구요

요건 얼큰칼국수 거의 짬뽕에 가까웠는데 불맛이 안느껴지는 차이랄까요

요게 다소 칼칼한데 엄청 깔끔하게 매운맛이었어요

바지락 칼국수에 김치 하나 얹어서 후루룩 면도 직접 뽑는것 같은데 뭔가를 넣으시는비 초록빛이 살짝 도는 면이에요

칼국수는 먹을수록 점점 더 맛있는빠져드는 맛이었어요

살짝 잊혀질때쯤 나온 왕만두 만두는 슴슴한게 집에서 만든 만두맛이었어요

들내음 들깨칼국수보쌈 칼국수,만두

비가 오는날엔 들내음 들깨칼국수보쌈 매일 1030 2200안녕하세요 도도챈챈 이예요 비가 오는 어느날 동생네랑 저희식구들친정 동네로 칼국수를 먹자고 갔어요 만두도 시켜서 먼저 나오고근데 만두는 맛있는편이 아니네요 그리고 비오니깐 파전이건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얼큰칼국수 매운걸 좋아해서생각보다 괜찮았구요 바지락칼국수도 맑고 시원하니괜찮았어요 식구가 많아서 생각보다 많이 시켰네요 팥칼국수도 고소하니 나름 괜찮았어요 근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공기밥을안팔아서 그게 너무 아쉽네요 들내음 들깨칼국수보쌈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흥로 257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메이입니다 부평시장역 쪽에 있는 부평 칼국수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제가 들깨칼국수를 넘나 먹고 싶어서저도 검색해보고 간 곳인데 넘나 만족하쟈냐들깨도 맛있고 얼큰한 것도 핵 맛있긔

들내음칼국수 칼국수,만두

청계산 들내음칼국수집 새로운 팀원 환영및 점심회식으로 청계산 서초동쪽 들깨갈국수와 팥칼국수가 맛있는 들내음으로 정했어요 월요일 점심이라 좀 한가하네요 먼저 나온건 보리밥과 보쌈정식전병부추전보쌈 이런 너무 배가 고파서 음식사진이 두번째 음식 갑오징어 해물찜푸짐하고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들깨칼국수와 팥칼국수 국산 들깨와 국산 팥으로 직접 뽑은 면발 정말 맛있어요 청계산맛집 들내음 안녕하세요 강남꽃집 선릉역꽃집 대치동꽃집 한티역꽃집 삼성역꽃집 옌플라워 부띠끄 입니다 과천에 식물 사러 갔다가 점심 먹으러 들렸던 들내음 들깨칼국수집 포스팅 올려봐요 검색해보니 여기는 칼국수 보쌈 맛집으로 엄청 유명한 집이더라고요 저는 과천 식물시장에 식물 사러 갔다가 간단하게 점심 먹으러 잠시 들렸는데요 더운 날씨 탓인지 시원한게 먹고싶어서 물 막국수와 메밀전병을 하나씩 시켰어요 낮에 간단히 반주도 하고 싶어서 지평막걸리도 하나 시켰어요 물론 한잔씩만 지평막걸리는 잘 보기 힘든 막걸리인데 들내음 들깨

대보손칼국시 칼국수,만두

울회사 사장님이 일주일에 한 두번씩은 꼭 드시길래 너무 궁금해서 가봤던 대보손칼국시 이제는 저도 꿀단지씨랑 한달에 한 번은 칼국수 먹으러 가게 되었어요 한달에 56번 만나는데 엄청난 거임 칼국수랑 수제비 칼제비가 있는데 아궁이가 하나라 메뉴를 통일하는게 좋대요 맨날 칼국수만 먹다가 이번엔 칼제비를 한 번 주문해봤어요 식사시간 맞춰서 가면 손님이 너무 많길래 일부러 2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도 손님이 많음 허름하긴 하지만 동네 숨은 맛집이랄까 계란지단 당근 호박 김가루 고명도 다양하게 올라가 있네요 칼국수랑 딱 잘 어울리는 김치랑 밥도 조금 같이 주셔요 뽀얀 국물은 멸치같은 해산물 느낌인데 비린내 하나 없이 깔끔하니 개운해요 김가루 때문에 고소한 맛까지 더해지니 취향저격 반 정도 먹다가 고추양념 풀어서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오리지날이 좋아서 양념 잘 안넣어 먹어요 분명 나 국물음식 안좋아 하는데 대보손칼국시만 오면 항상 이렇게 국물까지 쓱싹 위가 늘어난건지 칼제

애막골 갈비살 맛있어요 방화동 오래된 맛집입니다

양념되있는 갈비살인데 가굑도 적당하고괜찮어요국산은아닌듯합니다손님도 늘많고 오래도록 유지해온가게입니다 방화동 주민이면 알고 있는 맛집입니다 소갈비살이 맛있습니다 파무침이랑 잘어울리고 느끼함을 잡아주어 많이 먹었습니다가격은 1인분에 12000원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mumuri.tistory.com/entry/일산-송재만-참치-홍진참치-생선회

 

일산 송재만 참치 / 홍진참치 생선회

홍진참치 생선회 오랜만에 고소한 생선회가 먹고싶어서 고민하다가풍산역 맛집이라는 홍진참치에 가기로 했어요 안녕하세요 생각하는나무 솔빛이꿈꾸는세상인사드려용 일산참치 홍진참치 탱글 신선해 외부에 큼직..

mumu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