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 가성비 진스시 / 진스시 초밥,롤

진스시 초밥,롤

오산 세교 횟집진스시 신선함과 식감이 좋았던 사시미 후기 안녕하세요

D맛있는 이야기로 돌아온 먹로그예요

덥고 기나긴 여름동안 못먹었던 회길고 긴 인고의 시간이 지나고여름 끝자락에 드디어 영접했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전 사람이 많은 것보다 한산한 분위기를 더 좋아합니다

한산하면 블로거로서 사진찍기가 편하거든요

그리 넓은 규모는 아니지만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오산 횟집 오산 사시미 오산 세교 횟집세교 사시미진스시 메뉴판사시미 2인 주문하고 런치메뉴는 토요일도 적용한다기에런치초밥도 주문했어요

사시미 2인 35000원런치 초밥 8900원 어느 메뉴든 기본으로 나오는샐러드 미소장국미소장국은 너무 짜지 않아서 좋아요

골뱅이의 완전체가 이런모습인지처음 알게되었네요

따뜻하게 조리한 골뱅이 조림 특유의 향이 상큼하게전해지는 멍게 바삭바삭 돈까스 평범하지만 안나오면서운한 꽁치 구이 야채 새우튀김야채는 쌈채소 종류여서새우튀김만 먹었어요

오산 세교 사시미 진스시2인 사시미 대나무 위에 높이를 다르게 플레이팅 한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럽고 예뻤어요

가장 흔하게 먹는 회 종류인데광어인지 이름은 정확히 모르지만처음으로 먹었던 회는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반갑다 회야 회를 물김치와 무순에 싸서먹으라고 알려주셔서 먹었는데참치는 그냥 먹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회 퀄리티는 구웃 홍민어인데요

진스시 일식당

양재역 맛집 사시미 듬뿍 즐겨 주말에 비가 많이 와서 밖에 나가기 싫었는데 그래도 그냥 아무 것도 안하고 보내기엔 뭣해서 남친이랑 둘이서 진스시나 가자 하고 기분내서 코스까지 먹고 왔어요 늘 먹는 코스 요리로 시키고 올 때마다 깔끔하고 아늑해서 기분 좋은 진스시 방 안이되게 조용해요 막 시끌시끌한 분위기 아니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고 모임장소로도 딱 좋음 요즘 꽃꽂이 클래스 듣고 있는데 거기서 만난 분들이랑 한 번 와야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사시미 좋아하신다고 물어보고 좋다 그러면 바로 여기 추천해야지 훗 기본 세팅은 나오구요 소스 여러 가지 있고 죽이랑 홍합탕이 기본으로 나와요 에피타이저 진짜 장난없는 양재역 맛집 진스시 둘 다 막 자극적인 맛은 아니고 삼삼하니 술술 넘어가는 맛이랍니다 그리웠던 기본찬의 맛 맛있는 음식은 정말 나를 헤롭게 만들어 살찌게 정말 조금 기다리면 나오는 가장 메인 요리인 사시미 저희가 여길 좋아하는 이유가 딱 요거에요 완전 가성비 대박인 싱싱하고 좋은 사시미가 나오는데 색이 선명한 거 보이시나요 하나하나 부위별로 생선 별로 다른 맛이라서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 간장 와사비에 딱 찍어 먹어도 좋고 다른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사실 어렸을 때는 생선을 그다지 안 먹었었는데 언젠가부터 완전 취향이 바뀌었거든요 맛들인 이후에는 사시미 가격대 괜찮은 데는 거의 다 가본 거 같은데 가격 대비 진짜 혜자는 내맘속의 베스트1위인 진스시 인 거 같아요 요렇게 먹어도 식감 너무 맛있구 저는 와사비를 좋아하는 편이라 와사비를 듬뿍 얹어서 먹기도 해요 여기서 또 술 한잔 빠질 수가 없는 거죠 술이 술술 들어가는 그런 신선한 사시미 맛 적당하게 둘이서 이렇게 딱 한 병만 시켜서 먹는답니다 가볍게 먹는 기분으로 확실히 사시미 해물들이랑 잘 어울리는 깔끔한 맛의 술이랍니다 정말 나이가 들었는지 이렇게 술 한모금이면 입 안이 싹 정리되는 기분도 든답니다 이거는 해물모듬인데 다양한 해산물들이 한꺼번에 다 있어요

진스시 초밥,롤

울산 옥동 지역에서 입소문난 스시야 입니다 소문만 듣고 갈 기회가 없어 못가다가 이제야 가봅니다 이제라고 해도 약 1년 전 마구로 맛나군요 불질 연어 에비 불질 조개 장어에 아보카도 스시는 처음 먹어보는군요 다마고로 마무리 할라는데 서비스 김밥 마구로가 좋아 추가 주문 끝울산에서 나름 인지도 있는 스시야인 진스시그런데 제가 양이 많아서 그런지 양이 꽤 적게 느껴 지더라는가볍게 먹기 좋은 식당인것 같습니다 위치 나갑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저는 책을 읽는것을 참 좋아했습니다 일주일에 두권은 항상읽을정도로 많이읽었는데언제부터인가 일한다고 바쁘고 자동차좋아하는만큼 공부한다고 바쁘고 등등 숱한 핑계로 독서를 등한시 했습니다 지금도 정신없이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그러나 모두가 변명이겠지요 시간은 주어진게 아니라 제가 만드는거라 생각하기때문입니다 이제는 틈틈히 책을 읽어야겠네요 그렇게 다시 읽으려하고있는 사람인 저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찾아간곳책을 읽기에 참좋은 장소중 한곳이 커피숍입니다

두어마리 장어,먹장어요리

두어마리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천로23길 6 1층 두어마리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The맛있는스테이크 후기는 아래에 양재 한우라서 The 맛있는 스테이크 양재 맛집 양재천 맛집 지난번에도 다녀온 The 맛있는 스테이크 원래 정식 이름은 한우라서 The 맛있는 스테이크 예요 바다장어2인분맛은난 민물장어랑 큰 차이는 모르겠던데장어는 다 맛있는 듯 노릇노릇 생강소스랑 먹으면 넘 맛있는 장어장어탕도 한그릇 먹었는데 엄청 진하고 맛있었다 날좋았던 어느날점심에 특별한걸 먹고자 방문한장어덮밥 파는 두어마리 양재 장어덮밥 두어마리 점심에 장어덮밥도 팔고 장어탕도 파네요 점심부터 원기보충 기력회복 팍팍 내부는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나무테이블에 블랙체어 사진못찍게 방해하는애 장어덮밥만 있는건아니고고등어구이 멍게비빔밥 제육볶음도있어요 장어못드시는 분이랑 식사가셔도 오케이 반찬은 딱 4가지저 마늘짱아찌무침이 맛있더라구요 저는 헤헤 그릇귀여워 장어덮밥양념소스윤기 좌르르르르장어는 먹기좋게 잘라져서 나왔어요 계속 그릇들이 이쁘다고 생각하는중 소스가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양은 남성분들이 먹기에는 부족하다고해요 다들 배고프시다고 디저트먹으러가자고 저는 한그릇 딱 먹으니 나쁘지않았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날도좋은데 양재천 산책하다 들어가서한그릇 냠냠하고 나오기 좋아요 주차공간은 보기에는 딱히 없어보였는데가게에 직접 문의해보세요

미스터진스시 초밥,롤

안녕하세요 뚜디에요 오늘은 동탄 초밥집 진스시다녀온 이야기를 하려해요 동탄 초밥집 진스시는동탄 메가박스건물에 위치해있어요 동탄 초밥집 진스시 메뉴에요 저희는 모듬초밥이랑 교동돈부리를주문했어요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나온동탄 초밥집의 에피타이저샐러드와우동국물이 나왔구요 저 이날 여기 처음가봤거든요 그런데 동탄 초밥집 진스시는계란찜도 준비해주더라구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초밥종류별로 나오니 넘나 좋다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연어초밥은짱짱맨 b 그리고 이어나온 규동돈부리돈부리를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동탄 초밥집 의 규돈부리는조금 짜긴했는데 원래돈부리는 그 맛에 먹는거니까요 제가 다녀온 동탄 초밥집 진스시는동탄 메가박스 건물 1층에 위치해있어요 오늘 초밥이 먹고싶다 하시는분께는동탄 진스시를 추천해드립니다 동탄초밥맛집 미스터진스시 괜춘오랜만에 친구랑 만나 기분전환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