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채선당 올림픽공원점 월남쌈샤브 / 채선당 올림픽공원점 샤브샤브

채선당 올림픽공원점 샤브샤브

채선당의 대표메뉴인 채선당 스페셜 샤브샤브와 월남쌈 샤브샤비에요

저희가 주문한 월남쌈 샤브샤브에요

월남쌈도 먹고 샤브샤브도 먹을 수 있는 알찬 메뉴에요

그 외에도 문어 한우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맛볼 수 있는 샤브샤브 메뉴가 있어요

월남쌈을 시켰는데 샤브샤브 국물이 냄비에 담겨져 나왔어요

샤브샤브 국물이 끓는동안 월남쌈 재료가 나왔어요

샤브샤브 월남쌈 참 좋아해요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소고기는 호주산이고 육회 한우샤브에 들어가는 소고기는 국내산 한우네요

저희는 월남쌈을 좋아하기 때문에 월남쌈 샤브샤브를 주문했어요

씨푸드스타일로 해물샤브샤브모듬샤브뱌브도 있고 가족단위로 알뜰세트도 있네요

보니 야채 칼국수 추가로 하는곳을 가니 뭔가 씁쓸 새로운 메뉴로 냉메밀 샤브샤브도 더운날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네요

사실 저는 월남쌈샤브샤브먹을땐 야채를 많이 먹는편이라서 야채 무한리필되는 곳을 선호해요

저에겐 그 음식이 바로 샤브샤브에요

저는 샤브샤브를 굉장히 좋아하지요

저희 가족 남편 모두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겨울철에 즐겨먹는 음식중에 하나에요

채선당 인천삼산점 샤브샤브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만한 샤브샤브 저희집 짱남매 모두 좋아하는 메뉴인 여기 오시면은 주차는 무조건 지하에 공영주차장은 유료지만 건물지하에는 무료거든요 가격도 만원을넘지않아 가성비갑인 그래서 점심에도 항상손님 북적한곳 저희는요 채선당 스페셜샤브샤브로 결정했어요 스페셜샤브샤브 엔 샤브용 야채가 좀더 많이들어있다고 보면 될듯해요 샤브샤브는 그냥어떤메뉴 주문하더라도 일케나 푸짐하게나오는 장점이있는거같아요 샤브샤브란 메뉴가보시면 알겠지만 야채를 많이 먹는만큼 웰빙음식 이라 할수있는데 인천 삼산동 맛집 은 친환경야채까지 사용한다고하니까 베리굿굿굿이네요 인천 삼산동 맛집을 일일이 알아보기 귀차나서 그냥 샤브샤브 먹으러 채선당에 갔었어요 샤브샤브랑 월남쌈으로 유명해서 뭘 먹을지 고민이었어요 스폐셜 샤브샤브 소고기 한우 등 메뉴선택지가 꽤 많았어요 인천 삼산동 맛집에 갔을 때 무한리필도 혹했지만 막상 시키면 그렇게 많이는 못먹을 거 같아서 소고기랑 월남쌈 중 고민하다가 그냥 월남쌈

채선당 연수점 (샤브&한우구이) 샤브샤브

샤브샤브 연수동맛집 힘찬병원 연수구청 채선당 채식하고싶은날 고기는거들뿐 몸보신 맛집 외식안녕하세요 맛있는거 먹고싶고 맨날 맵고짜고 자극적인거 먹었는데 오랜만에 야채가득한 샤브샤브가 먹고싶더라구요 뜨끈한국물에 적셔먹는 샤브샤브 연수동 채선당이 젤 나음메뉴도 많고 어차피 한가지만먹지만 소고가샤브샤브 2인분시켰어요 샤브샤브는 죽먹으러가는거아닌가욬그럼 이마안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신나게 롤러타고나서 먹은건 역시 샤브샤브어딜가도 실패하지않는 채선당으로 다녀왔습니당 메뉴는 요거 확인해주세요 기본 반찬으로는 물김치랑 샐러드상큼 깔끔해서 따뜻한 샤브샤브와 잘 어울렸어요 뜨끈뜨끈 육수부터 등장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야채와 버섯종류들도 나왔구요 월남쌈 페이퍼도 듬뿍샤브샤브만 먹으면 뭔가 아쉬울때가 있는데그럴때 월남쌈이 함께하면 참 든든하니 좋즁

채선당 광나루광장점 (샤브&철판쭈꾸미) 샤브샤브

샤브샤브와 쭈꾸미를 같이 먹을 수 있는 곳스페셜 샤브4인 주문 시 고기 추가 1인 추가그리고 셀프바까지 다양합니다 광장동 맛집에서는 샤브샤브 결정하는 것도 은근 고민되더라구요 요즘 날이 따뜻해져서 뜨끈한 샤브샤브 먹은 뒤엔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최고네요 광장동 맛집 즐거운 샤브샤브 광나루역 4번출구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했습니다 샤브샤브로 메뉴를 정하고 지하로 내려가 봅니당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요즘 샤브샤브가 진자 인기잖아요 남기는거 하나 없이 싹싹 먹어야죠샤브샤브도 먹고 칼국수도 먹고 죽까지 먹고맛도 잡고 영양도 잡았으니 완전 1석2조네요 추운날 먹기 딱 좋은 샤브샤브 광나루역 맛집 채선당광나루역4번출구 쪽에 있어요 방송에도 방영된 광나루역 맛집 사실 샤브샤브 만으로도 넘나

채선당 둔촌점 (샤브&철판쭈꾸미) 샤브샤브

사실 샤브샤브 대표 브랜드인 채선당은 다들 아실텐데요 채선당에 특별한 샤브샤브 메뉴가 생겼다고 하여 둔촌동맛집 채선당 둔촌점에 다녀왔답니다 샤브샤브 자체도 무척 건강식이지만 삼계탕과 샤브샤브의 만남인 삼계 샤브라면 보양식으로 최강이 아닐까 싶어요 기본 삼계탕처럼 나온 냄비에다가 추가로 닭고기를 샤브샤브처럼 넣어 먹을 수 있게 준비해주시더라구요 버섯부터 각종 야채 칼국수사리까지 넘 푸짐하고 맛있는 둔촌동맛집 채선당 둔촌점의 삼계샤브 정말이지 혹독한 이번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삼계탕과 샤브샤브의 꿀만남이에요 정말 샤브샤브는 배가 불러도 많이많이 먹게되요 저희 가족들도 다 좋아하고해서 오랜만에 채선당 둔촌점에서 맛잇는 샤브샤브 맘껏 먹고 왔네요 특히나 숙주 샤브샤브에 숙주는 정말 진리죠 야채 싫어하는 저희 큰아들도 샤브샤브 먹을때만큼은 야채를 잘먹어줘서 좋아요 둔촌동맛집 채선당은 점심특선으로 할인을 해서 점심때 가시면 저렴한가격에 맛있는 샤브샤브를 드실수가 있답니다 샤브샤브를 월남쌈에

https://ddakjoa.tistory.com/entry/홍대-혼술-바-책바

 

'홍대 혼술 바', 책바

'홍대 혼술 바' 검색결과, Top 5 1. 서울 서대문구 맛집 책바 블로그 리뷰 70개 방문 후기 43개 / 평점 4.6 연희동 작은책방 심야서점 연희동에 있는 바 & 심야서점 입니다. 책과 술의 공감각을 구현하는 공간이며..

ddakjo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