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원영통 선운산 민물장어 / 만미정게판 해물,생선요리

만미정게판 해물,생선요리

안녕하세요

하루살이 개매니입니다

426번째 먹이는 MrSong께서 쏜 만미정게판이 되겠다

일정20161226 저녁 함께한 하루살이 MrSong Mrlee MrHB MrSung 비용 30만 MrSong님 협찬 킹크랩 197만 소주 03만2 맥주 04만2 조개찜 50만 라면 2개 킹크랩 볶음밥 하루살이의 느낌 맛 맛은 뭐 나쁘지 않다

양 조개찜은 양 적다 가격 킹크랩은 가격은 나쁘지 않으나 조개찜은 가성비가 많이 떨어짐 분위기 그냥 장어집 느낌 친절도 무난하다

총점 밑반찬이 너무 부실하다

조개찜도 부실 장어가 가장 날듯 싶다

메뉴판 대체 빌지 킹크랩 들어올릴때까지 192만인가 그랬던것 같은데 가격이 오름 찜 비용인가 밑반찬은 진짜 뭐 없다

킹크랩용 도구가 한개 추가 조개찜 5만원 짜리 등장 굉장히 푸짐해 보일 수도 있으나 찜 용기다보니 뻥카가 있다

눈에 보이는게 다 영통 이모네 조개구이 대비 부실 거긴 조개찜 시키면 사이드가 제법 잘나오는데 비싸딘 비싼 킹크랩 나온다

처음 먹어봤는데 킹크랩이 맛있긴 하다

다만 가격이 비쌀뿐이다

침 질질 흘리는 끈적끈적한 소라도 먹고 몸통은 내장이 짜서 볶음밥을 시키기전엔 따로 안준단다 킹크랩을 안먹어봐서 어떤건진 모르겠으나 여긴 밥을 시키기 전까진 몸통을 안준다 뭐 그럭저럭한 맛 뭔가 뿅가진 않는다 양이 차지않아 라면도 2개 주문 하지만 뭔가 아쉬움이 남는다 짜잔 이런한 분위기다 사람이 예전에 비해 많이 줄었다

포스팅 직전 찾아보니 불만제로에 나왔다는 소문도 있더라 그래서 손님이 확 준듯 싶다

2차로 근처 맥주집 카우보이로 고고 술 한 잔 먹기 좋아보이더라 감기로 앓던 중이라 술도 못먹음 좋은 곳으로 취직한 MrSong을 축하드리며 거하게 잘먹은 날이었다

금단양만 장어,먹장어요리

미르입니다 처가에 갔다가 장어 먹고 왔네요 전북 고창에 있는 풍천장어집인데 엄청 사람도 많고 줄을 서서 장어를 기다리는 금단양만 풍천장어 라고 하는 집입니다 몇군데 풍천장어 파는 곳이 있던데 유독 이 집만 사람이 어마어마 하더군요 처제가 아는 곳이라고 해서 저기 보이는 건물 자체거 전체다 장어 집입니다 1층인데 그냥 넓은 테이블이 있고 셀프로 주문을 합니다 양념이나 야채도 모두 셀프입니다 가격은 저기 보이는데로 1키로에 65000원 입니다 장어를 안먹어 봐서 이게 비싼지 싼지를 사진의 양이 2kg 입니다 꽤 많죠  고창에 왔으니 복분자도 한잔 해야죠 반은 소금구이 반은 양념구이 전 다 맛나요 맛있어 보이죠  풍천장어 고창풍천장어 민물장어 금단양만 금단양만풍천장어 맛집 전북맛집 고창맛집 전라도맛집

본가 본가 후기

바지락 무침 정말 맛있어요 거기에 바지락 국밥까지 곁들이면 선운산 장어가 유명하다지만 다음날 먹은 본가가 개인적으로 더 최고예요

맹구네 해물,생선요리

얼마만에 먹는 장어인지장어를 먹으러 고창에 갔다고창 처음 가보는건데장어먹으러 고창을 가게 될 날이 올 줄이야듀근듀근 대전에서 2시간쯤 달려 도착한 고창의 맹구수산오다보면 쭈욱 장어거리로장어집이 어마무지하게 많이 있는데요 집에만 차가 우루루전화 0635638834주소 전북 고창군 심원면 검당길 52 왠걸 사람이 너무 바글바글해서20분가량 웨이팅 후 가게 안으로이렇게 맛집인줄 알았으면더 일찍 올 걸 하는 생각을 했다 사람이 너무 많은탓에 메뉴판은 따로 못찍었지만저기 중앙 왼쪽편 화이트보드에는장어 72000원포장 62000원소주맥주 3000원칼국수 3000원복분자 10000원장어 가격은 그때그때 시세에 따라 달라진다최근 블로그에서 봤을 때 가격은 78000원 이었는데 내가 간 날은 72000원 워후 두명이서 72000원짜리를 다 먹을 수 있을까

이디야커피 수원영통점 카페

경기도 영통역 이디야커피집을 다녀왔다 영통역에 이디야 커피집이 많다더라 그중 밀레니엄 프라자 1층에 있는 이디야 커피집에 갔다 사실 잘 못 찾았는데 친절하게 안내판이 있어서 찾을 수 있었다 내부가 아닌 외부 도로변에 있었다 360호 수원영통점이다 어느 이디야와 같이 메뉴판이 있다 이디야에 오면 항상 먹는 것은 민트초코 아이스 혹은 플랫치노 오늘은 민트초코 아이스를 먹었다 나와 지인이 들어섰을 때 사람이 많았는데 30분이 지나니 점심시간 때가 끝나서 그런지 모두 나가기 시작했다 그러나 또다시 사람들이 밀려들어왔다는 것이 함정 민트초코 아이스다 다른 이디야와 마찬가지로 맛이 비슷했다 민트향이 진해서 더 좋았다 지인은 차이라떼를 주문 초코렛 청크 쿠키 로키로드 맛있었다 내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 호호시원하게 한번 두 번 쪼옥 빨아먹으니 민트초코 아이스는 바닥났지만

https://sozoori.tistory.com/entry/서울-smt-SMT-서울-라이프스타일-디자이너-양태오-추천-SMT-서울-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