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최고집 도농동 /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최고집칼국수 칼국수,만두

서비스 보리밥에 대한 안내문 한달전에 가본 칼국수집 내돈주고먹었답니다

맛있다는 소문듣고 방문해 봤다

배가고파 외관사진도 못찍고 실내만 대충 찍었네 해물칼국수가 맛있다

하여 해물칼국수와 팥칼국수 시킴 양이 엄청 푸짐 해물칼국수는 시원하고 팥칼국수는 간을 안하니 심심해서 먹기좋았다

또 김치가 매콤하니 맛나다 보리비빔밥도 서비스로 맛볼수 있어서 야무지게 한입 둘이서 2인분 시켰는데 많이 남았다 가격은 한 그릇 당 8000원 저렴하진 않다

잔뜩올라간 해산물 때문인건가 난 보통 칼국수가 땡길때는 애시앙에 있는 시골여행 들깨칼국수를 애용했는데 소문듣고 외도 해봤넹 난 구리 유가네 칼국수 애시앙 시골여행에 길들여져서인지 너무 맛있다

기 보단 그냥 적당히 깔끔 시원했다

맛집으로 소문 날만한 곳이긴 하당 하지만 나를 길들이기엔 시간이 필요할듯 그래도 주워들은 소문이 헛소문이 아니라 다행 적당히 맛있게 흡입하고 왔다 구리잉꼬칼국수도 유명 하다는 소문을들었는데 나중에 한번가봐야징 남양주 맛집 최고집칼국수 남양주에 맛난 해물칼국수 집이 있다고 들어서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오후1시 쯤 방문했는데 이미 만석 잠시 기다렸다가 바로 들어갔는데 저희가 자리에 앉고도 계속 손님들이 밀려왔어요

가게앞 사진 찍는걸 잊어버려서 출발하는 길에 차안에서 찍었더니 제대로 안찍혔네요

이 집은 해물칼국수가 유명하지만 해물찜 만두 해물파전 등 메뉴도 다양했습니다

5명이서 해물칼국수2인분 만두1인분 해물찜 중으로 시켰는데 양이 정말 너무너무 많아서 칼국수 나오기 전 영양밥 한숟가락 보리 수수 조 콩 팥 이 집의 별미라고 해서 이 밥을 추가하려면 돈을 내야 한다고 하네요

항아리속에 담긴 김치 칼국수에는 역시 햇김치가 딱이죠 1인분에 8천원짜리 해물칼국수 2인분을 5명이서 나눠 먹었는데도 금새 배가 부를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메인 요리 해물찜 낙지와 아구와 꽃게 새우등 해물을 정말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결국 너무 배가 불러서 만두는 포장으로 블로그 보니 4명이 방문하게 되면 해물칼국수 3인분 정도 주문하면 충분하다고 하네요

해물이 듬뿍 들어있어서 국물맛도 개운하고 시원했어요

황금성 도농동 중식당

최고집 중식당

최고집  불짜장      별 3개오늘도 역시 퇴근길에 짬뽕이나 먹을까 하고 들러봄허나 교동짬뽕을 먹으러 갔더니 점포를 내 놓았다는 슬픈 현실이그래서 옛날에 주서 들은 불짜장을 먹으로 최고집으로 향했다 요기가 바로 최고집효암고 바로앞에 자리잡고 있다 메뉴판을 둘러보고어라 불짜장이 없어 여기도 없구나 허허그래서 직원에게 직접 물어보니 있단다상당히 넓은 가계벌써 한팀 왔다 갔는지 빈 접시만 덩그러니 남아있다 그래서 난 사이드 쪽으로 가게 되는데 짜장면을 다 먹고 나니 수타를 치신다미리 미리 만들어 놓는건가나왔다 불짜장넓은 테이블에 나혼자 찾이하여 냠냠비쥬얼이 솰아있네맛은 머냐 짜파게티와 불닭볶음면을 썩어놓은 불닭게티의 맛 내가 참 좋아라 하는데요 순삭 순삭 해 버렸네요 건더기까지 싹싹 끍어 먹는 나란 남자젓가락으로 못 먹을때 까지 주서 먹었다 불짜장면은 7000원 되겠습니다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맛은 러블리 함여기 탕수육은 내 입맛에 좀 안맞아서 양산서창중국집 맛집 최고집

최고집 산지직송도매 횟집 일식당

최고집 풍천장어 해물,생선요리

장어는 민물장어가 맛있더라 가족외식장소 구의역 드디어 어버이날이 지나갔습니다 예신분들 그리고 신혼인 새댁분들 무사히 잘 보내셨나요 결혼 후 처음 맞는 어버이날이에요 어버이날 선물은 뭘 드려야할지 용돈은 얼마하지 등등 양가에 똑같이하려고하니 돈도 2배 뷰담2배 그리고 무엇보다 가족모임은 피곤 어젠 친정모임이었는데도 넘 피곤쓰에요 엉엉 멀리살아야햌 집들이를 하지 않은 저희부부 동네에서 식사 후 집구경 가기로 했어용 부랴부랴 가느라 외관사진을 못찍고 들어갔네요 늘 집에가려면 지나가야하기에 보기만 하다가 어버이날 맞이 부모님 모시고 왔어용 돼지고기는 거의 안드시고 회는 못드시고 소고기만 쫌 좋아하는 오마니 근데 또 오늘은 소고기 안땡긴다고 나이드실수록 까탈증가하는 오마니 딸램도 한까탈인데 참그래서 합의점 장어 구의역풍천장어 사실 장어집은 제가 가고 싶기도했어용 요새 운동하는데 인바디 쟀더니 영양부족이라고 단백질 지방이 많은 걸 많이드시라고해서 허허 이렇게 맛집블로거 하면서 잘먹는

https://zoozoo.xyz/entry/서울-서초구-맛집-너와집-서초점

 

서울 서초구 맛집 '너와집 서초점'

너와집 서초점 샤브샤브 회식장소 백합조개가 신선한 너와집백합샤브샤브 서초점 방문 후기 백합찜 - 탕 - 코스요리 음식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음식이에요 백합의 탱클탱클함과 국물의 시원함..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