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케밥 하우스 / 술탄 케밥 하우스 그리스,터키음식

술탄 케밥 하우스 그리스,터키음식

이태원 케밥 술탄케밥하우스 어제 친구랑 이태원에 놀러가서 케밥먹꼬왔어요

친구가 넘나 강추한 술탄케밥 이태원 케밥 술탄케밥하우스 여기 케밥이 계속생각났다 하드라구욤 이태원역에서 넘나 가까운 술탄케밥 메뉴판 여러가지 있었는데 저는 처음이고 잘 모르겠어서 친구따라서 터키케밥닭고기 먹었찌욤 제가 갔을때 다행히 사람이 별로없어서 좋은자리 잡아서 딱 앉았지욤 거의다 먹었을때는 꽉차서 자리가 없드라구요

요 소스는 매운소스인데 뿌려먹으면 진심 맛나욤 이태원 케밥 술탄케밥하우스 친구는 매운걸 잘먹어서 엄청뿌려먹드라구욬 저는 매운걸 못먹기에 쪼금씩만 뿌려먹었는데 넘나 맛낫던것 하아 저도 또 이게 생각날꺼같아요

이태원 케밥 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술탄 케밥 하우스는 터키 요리사가 직접 만드며 그렇기 때문에 할랄푸드 전문점이기도 합니다

그러고 보니 술탄 케밥 하우스를 7년만인가 다시 온듯 당시 그루폰이었나소셜딜로 할인해서 왔었었는데 오래간만에 오니 또 반가운 마음이 듭니다

케밥 만드는 재료도 이렇게 보이기에 더 신뢰가 가는 이태원 술탄 케밥 하우스 커플세트로 주문 후 잠시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간단 스냅 천장의 조명을 보니 터키에 온듯한 느낌이 듭니다

이태원 케밥 맛집으로 추천 드리는 술탄 케밥 하우스 터키 전통의 케법을 드셔보세요

나의 듬직한 아들이 선택한 이태원 케밥 먹기 이태원은 첨이라 지하철에서 내려 핸드폰 내비로 길일 헤매며 찾아간 술탄케밥 하우스 매장에 들어가니 현지인들이 직접 만들어 주시네용 영어 울렁증이 있어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하고 고민하는데 한국말로 말하신다 케밥을 첨 먹어보는지라 뭐가 뭔지 몰라 메뉴판을 한참 보면서 주문을 했지요

정말 맛있었음 술탄 케밥 하우스 입구 아이스크림도 맛있을거 같은데 다음에 아이스크림도 먹어봐야겠어요

jsy맛집 이태원에 위치한 술탄케밥하우스는 해밀턴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2007년에 시작해서 이태원에서 가장 오래된 케밥집으로 봐도 무방할 것 같다

술탄 케밥 하우스 메뉴판 이건 음료들로 각자 취향에 맞게 콜라 물 망고라씨인데 당연히 유리컵에 나올 줄 알았던 라씨가 너무나도 보급형st로 나와서 새삼 놀라기도 했고 맛은 망고망고하지만 나름 요구르트스러웠다

곁들여 먹을 어니언링은 바삭바삭한 게 막상 안 시키면 아쉬운맛이었는데 술탄케밥하우스에서 주문한 케밥은 맨 왼쪽을 제외하고 오른쪽 두 개는 안에 든 고기만 다른 거고 그래서 그런지 포장지에 빨간색으로 양과 닭이 선명하게 적혀있었다

살포시 이태원케밥의 앞면을 보면 대략 이런 모습 그럼 터키 케밥 양고기부터 설명을 하자면 얼핏 보면 맥도날드 치킨랩이라고 착각할지도 모르는데 실제로 먹어 보면 거의 현지 맛과 비슷하면서 양 특유의 잡내가 나지 않는다고 한다 이건 내가 주문한 터키 케밥 닭고기으로 마지막 남은 꽁다리를 먹을 때까지 그야말로 고기도 야채도 듬뿍하니 속이 제대로 꽉 찬 케밥이라 할 수 있는데 웬만한 남성분도 이거 하나 먹으면 배가 부를 거라 생각하며 혹시라도 부족하다면 야식으로 먹을 포장을 추천한다 마지막은 치즈 토스트 케밥 닭고기로 어찌 보면 술탄케밥하우스에서 가격이 높은 메뉴인데 바게트라 볼 수 있는 겉에 빵도 제법 촉촉해서 이런 세세함이 술탄케밥 맛의 비결이 아닐까 싶었다

아무튼 단품 외에도 세트 메뉴가 있어 딱 한강각이 나오기도 하는데_ 왜 때문에 회사나 집 근처에는 이런 집이 없냐며 술탄케밥하우스는 다음에 이태원에 왔을 때 포장이라도 해야겠다

술탄 케밥 하우스 위치 및 약도 전화 027493890 주소 서울시 용산구 보광로 이태원동 12728 할랄 푸드 드셔보셨나요

미스터케밥1호점 그리스,터키음식

미스터케밥1호점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192 지도보기 케밥 진짜 거진 5년 넘게 만에 케밥을 먹으러 왔다 닭고기 터키 케밥콜라 우그적 우그적 옛날에도 이 맛 이었나 회상하며 아주 잘 먹었다 나와서 쭨득쭨득 한 아이스크림도 시켰다 놓칠 수 없었다 터키쉬 아이스크림 이름이 돈두루마 이구나 거 너무 만지작 거리는거 아니오 나는 콘 도 좋아하는데에 아이스크림 받아 들고 길거리에 앉아 쯉쯉 빨아먹으며 이태원 길거리 사람들 구경했다 한여름밤 이태원 골목 골목을 걸어다녔다 개덥 개습 여태껏 몰랐던 이태원 거리를 구경했다 한창 놀때는 왜 이쪽으로 올 생각을 안했을까나 허구헌날 클럽잼 수도권에 스타벅스 커피가 있다면 경상도에는 반반커피가 장악하고 있드아 카페 내부에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이건 진짜일까 가짜일까 한참을 만지고 몰래 살짝 후벼파보고 여튼 어느 동네를 가도 반반커피를 구경할 수 있었다 아 이사진은 진주 카페네 드넓은 잔디밭 에서 배드민턴 치는걸 구경했었드랬지

킹케밥 그리스,터키음식

안뇽하세요 차짠입니당추석이 지나고 갑자기 일교차가 커지기 시작하더니 저녁엔 꽤 서늘하더라구요 주말에 남산 러닝갔다가 이태원가서 아빠 옷을 샀는데 사이즈 미스 교환할겸 바람쐴겸 퇴근하고 이태원으로 향했습니다 볼일을 마치고 집에 가려는데 밥 왜 안먹고 가냐는 행님쓰내 다이어트 방해꾼 이네요 오랜만에 미리 써치해서 가는 맛집이 아닌 즉흥적으로 그냥 눈앞에 보이는 가게로 들어갔어요 이태원 케밥집 킹케밥 간판이 뭔가 버거킹이나 스무디킹적인 느낌할랄음식점으로 이란 터키음식점 이에요 수염이 멋진 셰프가 살갑게 반겨주십니다 한국인은 우리밖에 없었어요 서브웨이처럼 조리대가 훤히 보인당 고추와 토마토 장식이 알수없는 조합이지만 이태원에 있으니 이국적이네 터키식 디저트도 팔아요 이태원 케밥집에서 카운터 위 메뉴판을 보며 뭘먹나고민하고 있으니 친절하게 메뉴판을 주시더라구요 스테이크와 꼬치 케밥 등이 있구요 또띠아로 감싼 랩케밥 피타빵으로 감싼 피타

알 아지즈 그리스,터키음식

이태원 케밥 맛집으로 인정쾅쾅 이태원 먹거리 알아지즈 Al Aziz 존맛 케밥이태원에는 워낙 맛있는 세계음식들이 많은데개인적으로 중동 아랍음식들을 정말 좋아한다집 근처에 있으면 진짜 자주 먹을텐데맛있는 아랍음식 먹고 싶을땐 이태원까지 가야하는게 좀 아쉬움 이태원 먹거리 알아지즈 케밥 하우스 AL AZIZ Kebab House Lebanese Kebab 레바논 케밥이라고 써있다 플레이스 MY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이태원에선 세계음식 특히 현지음식맛집을많이찾을수있지았을까 기대하게되는데생각보다 전통적이며 이국적인 맛집은 별로없는것같앙근데여기 그런나의 기대에 충족시키는이태원이색맛집 이 있길래 찾아왔엉바로 레바논식케밥 을 파는 알아지즈 야지도따라 찾아왔는데 난사실 이태원을그렇게다니면서도 처음들어와보는

나자르 케밥 그리스,터키음식

쨘NAZAR KEBAB 왜관 콧바람 쐬러갔다가 가봤어여여기 미군부대가 바로 앞에 있는데 저는 요긴 또 첨와봤네돈가스 유명한 머 식당 있던데 거기 말고 새로운델 가보자 해서외쿡냄시 품품나는 케밥집으로 들어가봤어요 손님이 꽤 있길래 괜찮나부다 고고싱 하면서나자르 케밥 이라고 읽는거 맞겠죠  군부대라서 지도엔 표시가 뻥뻥 비어있는것 같고요 주소 경북 칠곡군 왜관읍 석전로 1591왜관맛집나자르케밥 영업시간오전 11시 오후 10시반금토요일 오전 11시 새벽1시저희 빼곤 손님이 다 외쿡인이었다 외쿡냄시난다 ex 서브웨이 들어가면 나는 냄새여 저한텐 그게 외국냄시 메뉴판이에여뭐가 맛있을까 제일 인기 있는 메뉴가 모에요 여쭤보니라이스케밥이라 하셔서 그거도 고르고 요거조거 골라봄또띠야 케밥 치킨케밥 박스 믹스라이스케밥 치킨세개중에 하나는 콤보로 시켜서 음료수감자튀김 이었거요3만원이 나왔는데 천원 1달러로 해서 달러로도 받으시나봐용 오호호호마이 또띠아 케밥을 만들고 계십니당케밥 고긔 고긔라이스

https://robbfood.xyz/entry/서울-강남구-맛집-교촌치킨-대치2호점

 

서울 강남구 맛집 '교촌치킨 대치2호점'

교촌치킨 대치2호점 치킨,닭강정 싱싱한 닭고기만을 사용하여 내아이를 위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교촌치킨은 전통의 맛과 새롭고 다양한 맛에대한 연구와 노력이..

robb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