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운대 예담한정식 / 예담한정식 한정식

예담한정식 한정식

이번주 먹방 기록 논현동 예담한정식 예담한정식에서 저녁 인당 10만원 모처럼 먹는 깔끔하고 정갈한 식사 해산물도 신선하고 찰밥에 나물반찬도 맛있다

광주 한정식 집에서 홍어삼합 먹어본 이후로 홍어에 손도 못 댔는데 회로 먹으니 맛있더라는 앞으로 삭히지 않은 홍어는 열심히 먹어야지 오늘와인한잔 예술의전당점 예당에서 마리로랑생전 본 후 리뉴얼한 오늘와인한잔 예술의전당점에서 맥주와 와인 휴일 전날이라 그런지 손님이 엄청 많았다

이번주 먹방 기록 논현동 예담한정식 예담한정식에서 저녁 인당 10만원 모처럼 먹는 깔끔하고 정갈한 식사 해산물도 신선하고 찰밥에 나물반찬도 맛있다

광주 한정식 집에서 홍어삼합 먹어본 이후로 홍어에 손도 못 댔는데 회로 먹으니 맛있더라는 앞으로 삭히지 않은 홍어는 열심히 먹어야지 오늘와인한잔 예술의전당점 예당에서 마리로랑생전 본 후 리뉴얼한 오늘와인한잔 예술의전당점에서 맥주와 와인 휴일 전날이라 그런지 손님이 엄청 많았다

수제맥주 몽크푸드와 스페인 크리안자 와인 마시고 와니 집에 가서 가벼운 2차

예담 한정식

마지막 디저트 수정과반찬가짓수가 너무많아서 어디에 손을 둬야할지몰랐다는계모임에도 정말 좋을듯한 한정식집 들러보세용영업시간09302130위치 깔끔한 한정식이 생각날때 해운대 예담한정식 오늘은 든든한 밥이 먹고싶어져서 해운대 한정식을 먹으로 예담한정식에 방문했어요 진짜 해운대 예담한정식 양도 많고 아주 배가 터질 예정입니다 동생과 함께 이 넓은 홀을 전세내기로 함자 그럼 해운대 예담한정식 메뉴를 살펴볼까요 후식으로 나온 수정과로 깔끔하게 해피엔딩 회와 문어숙회 전복조림등의 퀄리티 높은 요리들 뿐만 아니라드라마의 조연같은 요리들 또한 한입에 깔끔하게 먹기 좋은 예담한정식부산 해운대 모임장소 상견례장소로 해운대 예담한정식 추천합니다 해운대 예담 한정식은 1층은 고깃집 2층은 한정식 가게인 듯 했다 이른 저녁 시간 때여서 그런가 아직 한산했음 기

예담한정식 한정식

칠곡 한정식 예담 점심특선 불고기정식 여러가지 나오네요 어제점심으로 먹은 한정식입니다 한정식 집 답게 반찬이 하나하나 차례로 나오기 시작합니다 점심특선먹으러 예담한정식 갔어요 예담한정식은 항상 손님이 많은듯요집에서 해먹음 왜 이맛이 안나는걸까욧샐러드도 먹고 튀김도먹고불량주부늦은 아침해결하고 왔습니닷위치는요 할아버지 팔순기념으로 대구 칠곡에 위치한 예담한정식에 다녀왔어요 한정식 식당이고 넓어요 일품 요리가 있고 상견례상이 있는한정식 코스요리 전문점 대구 칠곡 예담 한정식대구에서 일이 있어 들렀는데 식사 시간을 놓치고 말았지요 내일로 미루고 싶은 일은 골라서 미리하라 음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기적의 말 괜찮아 그럴 수도 있지대구 칠곡에 위치한 한정식 코스요리 전문점 예담여유롭게 식사하기에는 빠듯해서 잠깐 고민하다가 이품정식 주문했어요 대구 칠곡에 위치한 한정식 코스요리 전문점 예담한정식메밀묵 같았어요 그 어떤 고급 한정식집도 우리 엄마 손맛을 따라갈 수는 없는 듯 제가

해운대 암소갈비 - 한남점 부드러운 고기

부산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 생각하고 가족과 방문했습니다 그전 보리굴비집 우리집을 리모델링해서 깨끗하고 밝은실내와 냄새가 잘빠져요 고기는 부드럽지만 특색은 없어여부산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 생각하고 가면 실망합니다 청된장찌개는 맛있습니다 그냥 동네에 있는 깨끗한 고기집정도

예담 육류,고기요리

안녕하세요 찌야입니다 예전에 갔다 왔는데 드디어 올리는 창원 용호동 한정식 맛집 예담 소개합니다 한정식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꼭 소개하고 싶어요 창원 한정식 맛집 예담은창원 용호동에 용지호수 앞 레이크펄스 빌딩 3층에 위치해 있어요 창원 소고기 전문점이자 창원 한식 전문점이에요 저는 당연히 한정식 정식 종류는 다양하게 있어요 소갈비찜 돌솥 정식 2인 창원 한정식 맛집 예담예약을 하고 가서 기본적으로 차려져 있는 상태였어요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어요 창원 한정식 맛집 예담의 어마어마한 반찬 수김치는 아삭아삭하면서 간이 딱 되어있어서 맛있고단호박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워서 혼자 다 먹었어요 북어를 말려서 양념한 건 쥐포 느낌이었고메밀전은 고소하면서 쫄깃쫄깃해서 씹는 맛이 있어요 복어껍질 무침도 있던데 이건 여사님이 잘 먹더라고요 저는 뭔가 안 당겼어요 생선 꼬리 부분 좋아하는 찌야라  여사님이 꼬리 2개 다 저 먹으라

https://emiyablog.tistory.com/entry/서울-용산구-맛집-버거킹-용산이마트점

 

서울 용산구 맛집 '버거킹 용산이마트점'

버거킹 용산이마트점 햄버거 방문 후기 Nice and easy to access 비쌈 ㅡㅡ;;; 종합선물 여러 건물이 연결되어 있는데 처음가면 길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영화보고 밥먹구 쇼핑하고 저는여기좋아해요 한여름에..

emiyab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