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서구 신정동 모임 / 하바나 바(BAR)

하바나 바(BAR)

안녕하세요

이니에요

_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초등학교시절 인터넷소설 파일과 인기얼짱들의 배경화면을 만들어서 올렸었는데벌써 다 큰 숙녀가 되어버렸네요

발산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죠위치 굿굿 스카이 라운지바 답게 멋지고 시원한 야경과 맛있고 깔끔한 음식들 오랜만에 친구들과 제대로 힐링하고 왔어요

짜잔 5호선 발산역 7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한 하바나빌딩 8층으로 올라오면 하바나 입문 먼저 가게 안을 살펴볼까요

참고로 저는 친구들도 인정한 애늙은이에용 평소 7080pop과 가요를 즐겨듣고 옷스타일도 굉장히 구식이라는 그런 저를 취향저격한 인테리어 뭔가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에요

요즘 가게들과 비교해보면 살짝 올드 하지만 그게 하바나의 매력 아닐까요

낮시간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발산역이 훤하게 다 보이는 야경 죽이죠 밤에 오면 더 멋질 거 같네요

다음에는 남자친구와 함께 가게가 굉장히 크고 웅장해요

단체 모임이나 피로연 등등 문제 없을거같아요

조명도 너무 예쁘죠 사장님께서 포토존으로 만드신 곳이래요 생맥주 기계위에 인형들이 독특하네요

구여운 인형들과 함께 찰칵찰칵 어때용 이렇게 꺄너무 귀여워용 그리고 클라우드 생맥주 5000 뿐만 아니라 코젤 다크 흑생맥주 9000 필스너 우르켈 생맥주 9000 까지 생맥주 종류가 다양해서 아주 좋네요

좀 더 깊숙하게 들어가면 바bar도 있어요

신기신기 아직 낮이라 바텐더분들이 안계신가봐요 예쁜언니들 보구싶 혼자 분위기있는 야경과 음악을 들으며 혼술을 해도 아주 그뤠잇 할 거 같아요

가향 중식당

동네 근처 중식당에서 동생이랑 같이 밥한끼 먹었어요 동네 근처 중식당에서 동생이랑 같이 밥한끼 먹었어요 평일 한가로운 낮에 즐거운 식사였다죠 신정 가향이라는 중식 레스토랑인데 사실 지금까지 저는 이곳에 3번정도왔었거든요 그때는 볶음밥을 먹었었는데 오늘은 잡채밥으로 먹었답니다 조금낮은곳에 있으면 좋을텐데 건물자체가 높다보니 올라가는데 생각보다 힘이 들더라구요 노인네 다된듯함 신정 가향에서 먹는 잡채밥 저랑 동생이랑 둘다 똑같이 잡채밥으로 시켜서 먹었어요 사실 요런거는 제가 자주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맛이 없으면 어떨까 걱정되긴했는데 이날 워낙 배가 고프기도 했고 음식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불향이 살짝 나긴했는데 엄청 코를 찌를정도로 강하진않아서 비벼서 먹으니 간도 적당하게 잘 베있고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4인정도서 오면 같이 조용한 테이블에서 식사하기 좋아요 칸막이가 쳐져있는 테이블이 있어서 전에 먹었던 볶음밥도 맛있었고 오늘 처음 먹어돈 잡채밥도 맛나서 만족했어요

현경 목동점 중식당

여름에 더운데 삼겹살에 소주 졸업하시고 션한 냉채로 회식 하세용 오목교목동 중국요리 전문점 현경_1분식당 지난 3월에 몰라몰라 다이버스 강서지부 벙개로 다녀왔던 오목교 현경 테이블 간격 넓고 자리 편하고 24시간이라서 가끔 가는 곳 갈 때마다 부족함을 느끼긴 하지만 그래도 동네에서 중식에 술한잔 하려면 이집에 가게된다 근처에 더 맛있게 먹은 집도 있지만 각자 장단점이 있으니 춘장 단무지 양파 배달 중식당에서 기본으로 나오는 것들 양장피 중식당 술안주로 가장 좋아하는 메뉴 이날은 지나가다가 신메뉴 문어홍합짬뽕의 배너를 보고 이걸 먹으러 갔다 후아 오늘 날씨 진짜 더웠어요 지금 밤인데도 집이 푹푹 쪄서 에어컨 팡팡 돌리고 있답니다 내일은 또 얼마나 더울까요 전 몸에 열이 많아 여름이 너무나 싫답니다 지난 주말 엄마가 더워서 가스불 앞에서 밥 하기 싫다며 파업을 선언했답니다 이어진 울 아부지의 통큰 가족외식 선언 덕분에 올만에 오목교역 가족모임을 했네요 아부지의 부름에 언

롯데리아 양천구청 불고기버거

주변에 맥도날드가 바로 가까이 있어서 경쟁에서 밀리겠지만그래도 롯데리아는 불고기버거죠

이층창가 초콜릿전문점

화곡역 카페이층창가 이층창가 서울특별시 강서구 까치산로 46 2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이층창가라고 해서 약간 다락방 분위기인 줄 알았는데의외로 내부가 넓었다 음료 종류도 굉장히 많고 디저트도 꽤나 있는만족스러운 첫 느낌옥수수치즈스콘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너무 혹한데요 즘 스콘을 잘 안 사 먹어서 패스했다 티 종류는 시향까지 해볼 수 있었다 우와 입구 앞에 깨알 같은 시원함 군데군데 꽤나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서 좋았고중간 공간과 창가 공간을 분리해놓은 것이 인상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