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화동 청해참치 / 청해참치 생선회

청해참치 생선회

요즘은 날씨가 정말 따뜻하네요

오늘은 낮에 기온이 16도 까지 올라간 걸로 봤는데 진짜 완연한 봄이 오고 있는 것 같아서 참 좋네요

황사만 없으면 정말 좋을 듯 해요

얼마 전 수원참치회 를 먹기 위해 북문참치 청해참치를 가봤어요

북문 거북시장에 상가들이 전체적으로 외부모습을 싹 다 동일하게 리모델링해서 밖에서 보면 깔끔하고 좋더라고요

북문 거북시장쪽에 위치하고 있고 코너에 있어서 찾기 쉬울거에요

생강절임과 락교 등 참치회를 먹을 때 빠지면 안 되는 것들이죠 그리고 참기름과 소금 간장 거기다 김까지 뭐 모든 참치집이 이렇게 셋팅되죠 메뉴판이 살짝 흔들렸네요

보시기에 방해될 정도는 아니지만 여기는 가려고 간 게 아니고 다른 곳을 가려다가 갑자기 방문했기 때문에 가장 무난한 스페셜로 주문했어요

여기는 3회까지 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참치횟집을 가면 가장 먼저 먹는 게 항상 죽이죠 속을 좀 달래주고 음식들이 슬슬 나오기 시작하네요

샐러드와 생선조림이 나오는데 저 생선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이 어묵탕도 나오고 콘치즈도 나오고 비슷비슷하게 나오네요

드디어 주문한 참치회가 등장 근데 좀 아쉬웠던 게 냉이 너무 많이 쳐 있네요

조금만 더 해동됐으면 좋을텐데 부위는 괜찮게 나오네요

가격대비 부위가 참 맘에 들었어요

약간만 높여 먹으면 그래도 꽤나 먹을만 하네요

동원성 중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국집 맛집이예요 수원 정자동 동원성 허니가 며칠간 짜장면 짜장면 노래를 불러서 결국 짜장면을 먹으러 갔어요 허니네 집 근처인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입구에 정자동 맛집 인증 마크도 있었어요 메뉴판에 써있듯 면이 칠미면이래요 몸에 좋은 일곱가지 곡물로 만든 건강식 면이라네요 제가 밀가루가 잘 안 맞아서 면을 먹을 때 좀 걱정이 되는데 왠지 여긴 걱정 없더라구요 물론 먹어봐야 알겠지만요 셋이 가서 짜장짬뽕탕수육 세트 16000원에 짜장 한개 더 시켰는데요 세트 안에 있는 짜장과 짬뽕은 단품으로 주문하는 것보다는 양이 좀 적어요 그릇도 다르구요 그래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어요 칠미면 면 색이 독특하죠 쫄깃하고 맛있어요 짜장도 짬뽕도 탕수육도 맛있더라구요 중국집은 역시 시켜먹는 것보다 바로 먹는 게 맛있네요 시켜먹으면 다 불고 별로 안 좋아요

처갓집양념통닭 화서점 치킨,닭강정

나봉탄입니다 제가 최고로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딱 두개에요 하나는 떡볶이 또 다른하나는 치킨 일주일에 떡볶이랑 치킨은 무조건 한번이상씩은 먹어줘야해요 저와 같은분 많으시죠 항상 교촌이나 BHC에서 배달시켜먹다가 예전에 많이 먹엇던 처갓집 양념치킨이 생각나서 시켜먹어봤어요 수원역 근처에는 화서점과 세류점으로 있더라구요 저는 화서점으로 주문 퇴근하고 집에가는 시간 계산해서 배달주문했어요 4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집에도착해서 씻고나오니 딱 치킨이 배달왔더라구요 0 저는 양념치킨파 남편은 후라이드치킨파 저희부부에게는 양념반 후라이드반이 딱이에요 다른치킨은 한상자에 칸이 나눠서 반반이 오는데 처갓집양념치킨은 양념과 후라이드가 각각 다른박스에 담겨와요 무와 콜라는 써비쓰 처갓집양념치킨 메뉴에요 처갓집은 슈프림양념치킨 진짜 맛있어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메뉴 저희는 반반치킨으로 17000원 후라이드와 양념치킨 오픈했어요 옛날부터 먹어온 치킨브랜드인만큼

북문 유치회관 해장국

해장국 맛집을 찾았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해장국 맛집으로 수원 영화동에 위치한 입니다 실내 풍경해장국 전문점다운 메뉴판다대기 청양고추 겨자소스배추김치와 깍두기는 이렇게 항아리에 담겨 나오고잠시 뒤에 등장한 해장국우거지 소고기갈비 갈빗살로 보이는 자투리 부위의 조합흑미가 들어간 무난한 수준의 밥찰선지짠지달착지근하면서 살짝 산미가 강한 깍두기설렁탕집 깍두기로는 아주 좋을 만한와 산미가 적당했던 배추김치내용물이 아주 풍성합니다 건너편 거북시장에 위치한 풍년집풍년식당 찾아보기수원 거북시장 맛집 풍년집풍년식당 해장국수원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곳은 북문 거cozy95blogme선지해장국이나 우거지해장국이라 해도 좋고 우거지갈비탕이라 불러도 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고기좀 먹어주다가 내용물이 줄어들면 선지를 넣어주면 되는데 뭐 해장국 먹는데 공식이 있나요 수원에선 해장국 전문점으로 이름난 몇몇 집들 중에 한곳이므로너무 큰 기대만 않는다면 별로 실망하실 일은 없을 겁니다 저는 여기에 해장국

장터족발 족발,보쌈

김팀장입니다 불금입니다 별도 야외 약속이 없으시다면 집에 족발 어떠세요 후후 야들야들 쫀득쫀득 부럽고 입에 짝 감기는 맛바로 군산의 완전족발 맛집 장터왕족발 긴설명 필요없이비주얼부터살결이 보들보들 고추와 새우젓을 함께상추에 싸서 먹으면소주한잔 안주도 최곱니다 _ 배달인데요 기본 반찬이 다 보내줍니다 밥과 김치까지 배달되어서한끼 식사까지도 가능합니다 와우 더구나 감자탕까지 함께 오니 족발이 메인인지 감자탕이 메인인지 모를 정도 입니다 감자탕도 국물도 시원하고 살점도 많아서 밥과 함께 먹기에 너무 맛있었습니다 장터왕족발불금에도 딱군산여행에서도 딱먹방이와도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