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중구 보쌈 맛집 / 바우네보쌈 족발,보쌈

바우네보쌈 족발,보쌈

바베큐 보쌈을 아십니까 일반 보쌈은 보쌈용 돼지고기를 물에 삶아 내는 방법이나 바베큐보쌈은 고기를 삶지 않고 숯불에 구워나오기 때문에 기름은 쫙 빠지고 훈제 특유의 맛이 향긋하게 배어있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색 다른 보쌈 맛을 경험할수 있다

무걸임속과 배추김치 배추김치는 살짝 절여나와 아삭하고 무절임은 달지 않으면서도 오독 오독 십히는 맛이 상큼하다

깻잎장아찌 짜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이 있어 보쌈에 돌돌 말아 싸 먹으면 그맛 또한 환상이다

20년 전통의 한결 같은 맛으로 이곳에서 영업을 해오신 두 내외 사장님의 한결 같은 미소와 몸에 배인 친절함이 돋보이는 맛집 이다

바우네보쌈 인천광역시 중구 항동 5855 0328845382 wwwlavengardencom 연안부두맛집연안부두보쌈맛집 바우네보쌈 오랜만에 연안부두를 구경에 나섰어요

가는길에 딸래미도 잠들고 맛있는 집을 찾아나섰답니다

히히 저는 회를 잘 못먹어서 연안부두에 왔지만 다른걸 먹어야해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고기를 먹으러 바로 바우네보쌈이에요

국민은행사거리 쪽에 있는데요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여기저기 둘러보다 제눈에 딱들어왔어요

아래층에 SK매장이 있는데 앞에서 인형이 춤추고 인사하고 그래서 눈에 더 잘 띈것 같아요

주차가 좀 협소하긴해도 저희 갔을땐 자리가 있었어요

바우네보쌈은 아늑하더라구요

손님들이 계셔서 내부사진은 많이 담지 못했어요

여러명이 오시면 파티션으로 자리를 나눌 수도 있게 해두셨더라구요

충무칼국수보쌈 칼국수,만두

강화도 맛집 강화 충무칼국수보쌈 고려산 가까운 식당사실 예전에 강화도 고려산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강화도 고려산 가까운 식당 검색하여 방문하게 된 강화도 맛집입니다 아침일찍부터 고려산에 방문을 한거였기 때문에 고려산 가는 길목에 있는 식당에서 간편한 음식으로 든든히 먹기로 하고 방문한 고려산 가까운 식당이에요 강화도 맛집  강화 충무칼국수보쌈입구부터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이 쏙 드네요 운전이 서툰 저에게 주차장도 제법 넓어서 너무 좋아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고려산 진달래축제 등 가는 길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니 아침 또는 점심에 들러 든든하게 드시면 좋을만한 참 좋은 식당입니다 우리는 입구에서부터 강화도 맛집 강화 충무칼국수보쌈 메뉴를 정하였습니다 많이 못먹을 것 같아서 칼국수 1그릇 보쌈을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아침부터 우리는 많이 먹지를 못하기 때문에 적당히

원조서울보쌈 족발,보쌈

원조서울보쌈대구 중구 남산동 보쌈골목네비로는 남산3동 58611번지 원조서울보쌈0532528006 차를 타고 가는길에 보쌈을 썰고 있는 모습에 끌려서다 른 집을 가려다가 들어가게 되었어요 주차장은 보쌈집 왼쪽편에 2대 정도 댈 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앞에 대도 무방할 듯합니다 남문시장 뒤쪽 입구 주변에는 보쌈과 수육을 주메뉴로하는 식당들이 몰려 있습니다 바로 남문시장 보쌈 골목이죠 위치는 남문시장 자동차카센터 골목 덜 가서 계산오거리 인쇄 골목까지구요 원래 제가 듣기로는 돼지국밥이 그렇게 유명하던 장터였데요 근데 서울에서 보쌈이 들어와서 이 골목에 보쌈골목이 되었다는 그래서 1983년도 첫 보쌈집이 열고나서 대구를 대표하는 안지랑 곱창골목 평화시장 닭똥집 골목 등등과 함께 돼지 수육 보쌈 김치를 하는 가게들이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보쌈정식에 나올 수육들을 정갈하게 썰고 계시더라구요 반해서 쓩 들어갔어요 자리를 잡고농산물들은 우리의 농촌에서 재배한 농산물만 사용한다고 적혀있어서 

파리바게뜨 인천역점

차이나타운에 황제짬뽕으로 유명한 타이홍 회사 복지카드 받은 기념으로 내가 쏘기로 함 해서 할아버지 나 아부지 엄마 할무니는 배아프시다고 안오심 요렇게 차이나타운으로 타이홍 위치는 매우 쉽게 그냥 차이나타운 입구에 딱 있음 타이홍 인기 메뉴로는 역시 황제짬뽕 그리고 마약찹쌀탕수육 미국식볶음밥은 뭐지 내부는 넓지는 않지만 깨끗하고 쾌적함 이날 평일 애매한 시간이라 자리가 여유로움 주말에는 사람들 줄선다함 그리고 2층에도 자리가 있으요 밖에는 테이블 2개 정도 방은 기억이 잘 안나는데 2개 정도 있던 것 같다 깔끔깔끔 가격대는 매우 적당함 요리들도 사이즈 별로 가격도 적당하고 우리는 황제짬뽕 찹쌀마약탕수육에다가 타이홍 set 칠리새우 짜장2 요렇게 시킴 황제짬뽕 왜 황제 짬뽕인지 나오면 딱 암 엄청큰 키조개도 들어가고 해물이 진짜 많다 이거 2인분이라는데 세명이서 먹을 듯 맛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어르신들 드

유래일식 일식당

원래 어버이날은 5월 8일이나 친척들이 한자리에 소집하기에는 주말이 어울린다는 것 때문에 오늘 쉬는 날이면서도 토요일에 속하는 주말에 외가 어버이날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온 친척들과 같이 행사에 속하는 점심을 먹은 장소가 바로 유래일식 참고로 이 유래일식을 선택한 이유는 외할아버지의 단골 맛 집 중 하나로 거의 오랜 시간 동안 운영을 하다가 주변 거리를 정비하면서 약 3년 동안 문을 닫았다는 것 그러다가 최근 다시 오픈하게 되었고 그러면서 어버이날 행사로 선택되었다는 것 오랜 시간 동안 영업한 만큼 은근 소문이 났을 것 같은데 실제로 점심시간의 영향인지 모르겠지만 거의 가게 안에는 손님으로 꽉 찼다는 것 이런 유래일식에서 회와 초밥 그리고 튀김과 고기 등 일식의 기본 코스를 먹었다는 것 맛은 특별하게 좋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오래간만에 먹는 일식 코스라 거의 배부르게 먹었다는 개인적 느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