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쭈꾸미달인 / 쭈꾸미 달인 노원직영점 주꾸미요리

쭈꾸미 달인 노원직영점 주꾸미요리

며칠전 친구 생일 파티 해주러 왔다가 노원 맛집 쭈꾸미달인에 들어가서 마구마구 먹고 왔어요

여러분 이렇게 영상까지 만들었어여 정말 정상이 가득하쥬 사장님 담에가면 또 서비스 많이 주세융히히히 쭈꾸미 달인 노원직영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로 711 예약 상세보기 쭈꾸미달인 서울 노원구 상계로 711 상계동 595 029373912 평일에는 오후 네시부터 새벽두시까지 딱 술먹기 좋은 시간까지함 주말에도 시간은 똑같다고 하네융 히히히 버스랑 지하철 타고 가실거면 노원역이나 롯데백화점 그리고 9번출구에 내려서 한 2분만 걸으면 도착함 그리고는 뭔가 입을 좀 달달하게 달래줘야겠다 싶어서 배카점으로 가서 내가 조아라하는 백미X 우유아이스크림을 하나 먹어줌 날이 어찌나 더웠는지를 이걸 보면 다들 아실듯 먹으면서 몇걸음 안걸었는데 금새 이렇게 녹아버림 그래도 넌 맛있으니까 내가 참는다 결국 나중에는 후루룩 마셔버렸다는 후문이 여튼 첨부터 끝까지 기분좋게 먹고마시고 놀다온 하루였음 외국나갔다

인천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간절한 한국의 얼큰한 음식들 미슐랭이고 먼슐랭이고 입 안 얼얼한 음식이 간절했던 지난 주 노원에서 자수성가로 임대업을 하고 있는 친구에게 연락왔다 홍콩 잘 갔나왔어 내가 부탁한 선물을 사왔지 코스트코에서도 드러그스토어에서도 다 팔던데캐리어 가득 사왔다 인천공항 내리지마자 노원에서 인테리어과 상가임대료로 노후가 안정된 친구가 기왕이면 애 데리고 자기네 동네로 놀러오면 한 턱 거하게 산다고 나를 유혹한다 주재원으로 현재 상해 가있는 친구와 매콤한 음식이 땡겨 삼총사가 함께 먹었던 쭈꾸미달인이 생각났다 홍콩에 맛있는 음식 많을텐데 기왕 노원까지 오는거 맛집으로 골라봐 우리 그때 삼총사끼리 먹었던 쭈꾸미로 너무나도 간절하니깐 거기로 가자 홍콩가서도 그리 생각나드라 홍콩가서 나 분점 낼까봐 친구가 부탁한 선물을 들고 노원 맛집 매콤한 쭈꾸미를 먹으러 달려왔어요

노원 맛집 쭈꾸미달인 철판볶음 우리는 삼촌께 고백을 받았네요

그래서 우리는 노원 맛집 쭈꾸미 달인에 왔어요

지금 다들 노원 맛집 쭈꾸미 달인으로 달려가고 있나요

집에 손님 오셨을 때 한끼 해결 된다는 말 크 주부라면 공감 푸아악 자 이제 나의 남자사람들이 있는 그 곳으로 레고 시무룩 나 없이 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 감사 노원역 입구 바로 가까이 위치한 노원 맛집 매콤한 쭈꾸미달인으로 술 한잔 곁들이기에 딱 좋아요

몸에도 좋은 거니까 노원 맛집 쭈꾸미삼겹 완전 푸짐하죠 빨간 양념이 진짜 침 고이게 만들죠 쭈꾸미달인 직원분들께서 아주 친절하게 다 볶아주시네요

기에 친구랑 노원 맛집 쭈꾸미달인에 다녀왔네여 이쪽은 첨 와봤는데 호우 여기도 사람이 북적북적 하더구만요 다행히도 제가 좋아하는 가게가 이동네에도 있어서 굳 요즘 맨날 술만 마시고 배만 나와서 술은 안먹을라꼬 맘 먹었는디 독특한 막걸리가 있어서 또 겁나 유혹의 소나타를 결국 또 마시긴 했네요

노원 맛집 쭈꾸미달인은 저도 검색해서 쭈삼이 있어서 찾아간건데 진짜로 사람도 많고 사람들이 막 들어오더군요

휴무날 낮부터 맥주한잔이 땡겨 친구와 오랜만에 가게된 5년단골맛집 노원 쭈꾸미달인 노원토박이인 저는 맛집을 꼽으라면 쭈달은 항상 얘기하곤 해요

언제나 옳다 쭈달 친구랑 4시30분쯤 만나서 2호점을 갔더니 아직 오픈전이라고 1호점으로 오게됬어용 맛은 똑같지만 노원 쭈꾸미달인 2호점이 더 넓어요

메뉴는 간단한편 항상먹는 쭈꾸미삽겹으로 2인분 주문 노원 쭈꾸미달인의 또다른 별미는 볶음밥이니 밥은 맨 마지막에 드시는걸 추천해드려용 기본찬으로 나오는 야채쌈장 쭈꾸미가 매운편이기 때문에 누룽지탕이 있어야해 무한리필가능한 옥수수 평상시엔 잘 안먹는데 매운음식 먹을땐 궁합이 딱이에욤 인삼우유__ 오랜만에 갔더니 이렇게 유행스러운걸 잔뜩해놨드라구요

지도앱 4 모임주최자 연락처는 쪽지 일창으로 가능 봉식이 010 6797 6784 5 참석조건 성별 연령 지역 구분 가입인사있는 2학년 이상 6 회비 n1 7 주최자 한마디 쭈꾸미 달인 노원직영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595 크게보기 길찾기 안녕하세여 웬만해선 덥다고 안 하는데 이번 여름은 돌았나바여 노원역 맛집 쭈달에 갔답니다

여기가 약 10년 전 쯤에 생긴 걸로 기억하는데 당시 무지 센세이션해서 줄 서는 수고를 마다않고 일주일에 두 세 번씩 다녔더랬죠 노원역에 매운 음식 전문점이 생긴 게 신기했달까여 하지만 이사를 가게 되고 쭈꾸미 가게가 여기저기 생겨서 자츰 발길이 뜸해졌답니당 이날은 오랜만에 쭈달의 볶음밥과 매운 쭈꾸미가 생각나서 방문했어여 쭈달은 노원역에 12호점이 있는데 맛은 같으니 아무데나 가셔도 됨 노원역 맛집 쭈꾸미달인의 메뉴판입니다

쭈꾸미달인 쭈삼

쭈꾸미 삼겹살이 제일 맛있어요쭈꾸미도 통통하고 양념도 매콤해서 좋아요양은 좀 적은편인것 같아서 볶음밥까지 먹어야 적당해요

쭈꾸미달인 맛있어요

노원역 9번 출구 바로 코 앞에 있어요 매운맛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콩나물 듬뿍 얹어서 쭈꾸미먹고 날치알밥 꼭 시켜드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쭈꾸미달인 자극적이지만 중독되는 맛

기본적으로 옥수수마요네즈무침이 나온다 쭈꾸미삼겹살 새우를 주문해서 비빔만두에 싸먹으니 정말 꿀맛이었다 당면사리도 맛있고 같이 나오는 인삼우유도 맛있었다 자극적이지만 엽X처럼 중독되는 묘한 맛이 있다 앞치마를 줘서 센스가 있다고 느껴졌다 직원도 사장님도 친절하셨다

쭈꾸미달인 매콤한게 땡기면 쭈꾸미달인 쭈꾸미와 삼겹살의 환상적인 조합 영양가득 매콤한 쭈꾸미 좋았어요

노원역 10번 출구에 있어요 매장 전면이 시뻘껀 색이라 눈에 잘 띄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블랙톤으로 세련됐고 테이블은 고깃집에 있는 동그란 테이블이예요 매운 맛 조절 가능해서 좋았고 쭈꾸미 정말 맛있었어요 드시고 날치알 볶음밥도 소스에 비벼드시면 정말 꿀맛입니다 매운쭈꾸미 주문해서 먹었어요 쭈꾸미가 실하고 통통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원래 매콤한걸 선호해서 그런지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무쌈이랑 깻잎에 쭈꾸미 싸먹으면 굿 그리고 날치알볶음밥도 꼭 드세요 항상 사람이 바글바글한 쭈꾸미 집입니다 매운맛의 쭈꾸미와 삼겹살의 환상적인 조합은 소주를 절로 부르는 최고의 안주이고 다먹고 나서 해먹는 볶음밥도 강추입니다 오픈했을 때 부터 갔는데 기분 안좋은날 매운 쭈꾸미와 한잔 하면 그렇게 기분이 좋아요 직원 교육을 잘시키는지 친절한 알바생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