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전주 낙지연 평화 / 낙지연 낙지요리

낙지연 낙지요리

히 전주 낙지연 평화동 맛집 낙지덮밥 위치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과 자바데이브 카페 사이에 위치해있다

신성탕 옆에 있을 때는 자주 갔는데위치 옮긴 이후로는 안 본 적이 없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부추는 돈 줘도 추가로 안 된다고 하셔서미나리 추가함      반찬들은 무난무난미역냉국이 없다

니 낙지볶음엔 미역냉국인데    진짜 맛없었다

내가 한 입 반 입 먹고 아 이건무슨 부조합 인가 싶어서 구석으로 반찬 뺌사장님 이거 넘 맛없어요

바삭하지도 않고 퍽퍽하고 눅눅하고     낙지볶음 다른 분들은 철판에 나왔는데 우린 연포탕이 있어서 철판 아니고 접시에 나옴  진짜 맛있게 먹었다

내가 다 먹었다

익부는 한 입도 못먹은 것 같다

낙지 오동통 부들부들너무 좋았던 건 떡도 있었어크 그 좋아하는 떡볶이랑 라면을 지금 먹고 싶어도입이 안 땡겨서 못먹는데오랜만이 떡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입 안이 황홀 쫄깃철판에다 다 올리고 막 밥이랑 비벼먹고싶었다

양이 좀 아쉽지만 맛있으니까공기밥까지 별도라서 2인이서 낙지볶음 먹으려면24000원이나 든다 비교차원에서 송천동 착한낙지내가 돈 주고 가서 먹고 직접 찍은 사진임 미나리 훨씬 많이 주는 착한낙지 낙지볶음덮밥 9000원인데 밥도 주는1인도 되는 어찌보면 송천동 착한낙지가 가격이나 구성면에서 더 나은 것 같기도 하고그래도 맛은 낙지연 낙지볶음이 더 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덥다고 찬음식만 먹는것보다 이렇게 뜨끈한 국물과 매콤하면서 힘나는 음식을 먹어주는게 좋더라구요

모이는 멤버들이 모두 평화동민이므로평화동낙지연에서 모였답니다

원래 점심특선으로 있는 낙지볶음비빔밥으로 먹곤했는데오늘은 낙지볶음으로 거기에 왕갈낙탕을 주문했네요

자바데이브 카페

전주 평화동 카페 자바데이브2017년 11월 5일 방문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으로 바람쐬러 가는 길목이 말라서아메리카노 한잔 사러 들렀습니다 내부도 그대로인듯하고특이한 냉장고가 있어 한컷이젠 슬슬카페와 식당의 벽이 허물어지려나봅니다 전주 평화동 카페 자바데이브아이스아메리카노 굿이네요 위치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 과자바데이브 카페 사이에 위치해있다 전주 평화동 카페 자바데이브2017년 11월 5일 방문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으로 바람쐬러 가는 길목이 말라서아메리카노 한잔 사러 들렀습니다 저기 커피니 있다 하면서 제나쳤는데차 멈추니 자바데이브가 있네요 멈추고 나니아주 오래전에 와봤던 기억이 나네요 외관이 예전 그대로 입니다 내부도 그대로인듯하고특이한 냉장고가 있어 한컷이젠 슬슬카페와 식당의 벽이 허물어지려나봅니다 따듯한 놈차가운 놈 한잔씩아이스아메리카노가 기대보다 고소하면서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2500원이면 입이 호강하는 셈입니다 전주 평화동 카페 자바데이브아이스아메리카노 굿이네요 위치는 크리스피

카페 서오 카페

주소 경북 경주시 남산1길 161번호 0547481369시간 매일 1030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카페 서오 경상북도 경주시 남산1길 161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통일전 옆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서오에요 경주는 관광지다 보니 가게 인테리어에하나하나 신경을 쓰나봐요 경주한옥카페 서오 앞마당에는 넓은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주차 걱정은 NO 이른 시간에 방문하였어요 경주한옥카페 서오 메뉴판 메뉴판이 유리라서 그런지 메뉴에집중이 안되요오곡라떼와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브런치카페인 서오는 와이파이도 무료사진으로 메뉴가 어떤건지 눈으로 확인이 되요 단체손님을 위한 룸형식의 공간도 있어요 경주한옥카페 서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애프터웍스 맥주,호프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동명동답게주택을 개조한 애프터웍스 아기자기한 액자도 많이 걸려있고매장 내부는 비교적 좁지만그래도 자리 꽤 있고사람도 많습니다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어요 메뉴를 찍어온다는 걸 깜빡가격은 6천원8천원 대략개인적으로 히비스커스 들어간 수박맥주가 맛있었어요 안주스테이크 15000원 칩스 8000원 술 잘 못 마시고 안 마시지만 맥주는 좋아하는수제 맥주가 참 맛있었던 애프터웍스분위기도 좋고 아늑하다 다음에 또 가야지단점은 수제맥주라 가격이 있고둘이서 밥 안 먹고 바로 여기 갔더니돈 많이 나옴2차로 추천 아빠랑 동네 산책하다가 발견한 수제맥주집동명교회 뒤쪽에 위치해있다 이런곳이 생겼다 니자리없어 빠꾸 당하고한시간 뒤에 다시 도전해서 들어감 지

부송국수 전주 평화점 국수

부송국수는 체인점이라 많이 있지만여기 부송국수는 너무 맛있는 집이예요 여기 부송국수맛을 상상하며 다른 가게를 찾았다가 멀어도 여기만 찾게 되는 그런곳이랄까 오면 빼놓지 않고 시키는 약계란 얌얌얌 너무 맛있어여 이날 날씨가 더워 잔치국수를 먹으러갔다가 비빔으로 바꿔버렸다죠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비비고 너무 맛있어요 부송국수는 체인점이라 많이 있지만여기 부송국수는 너무 맛있는 집이예요 여기 부송국수맛을 상상하며 다른 가게를 찾았다가 멀어도 여기만 찾게 되는 그런곳이랄까 오면 빼놓지 않고 시키는 약계란 얌얌얌 너무 맛있어여 이날 날씨가 더워 잔치국수를 먹으러갔다가 비빔으로 바꿔버렸다죠 오른

https://dizoo.tistory.com/entry/부천-시청부근-횟집-회포-생선회

 

부천 시청부근 횟집 / 회포 생선회

회포 생선회 왜 회포에 메뉴들 보면 아시겠지만 생선회 제대로 먹을 수 있는 횟집입니다 올드맘은 참치를 기름장에 찍어 한입 흡입 캬부른다 달걀 프라이도 지글지글 이웃님들도 회를 묵은지에 싸서 드셔 보셨죠..

dizoo.tistory.com